오락 · 5월 5, 2021 0

occupped up 통의 한쪽 구석에 무거운 것을 op니다.

occupped 쿠퍼 특별히 디자인된 식탁위에 무거운 전통적인 한국 망토안에 vitrine의 한 구석에 쿠퍼졌습니다.

보통 상냥한 예술가는 갤러리 방문객들의 시선을 피했고 그리고 그 자신으로 물러났습니다.

하지만 그의 영혼이 들어올린 알들 중 첫 번째에 균열이 나타났을 때 지금 그는 수염을 기른 채 박물관에서 살아있는 유튜브 사료와 박물관 직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의 시련은 끝이 멉니다.

그러나 비록 병아리는 그것의 껍데기 꼭대기에 큰 구멍을 팠지만 그것은 그것을 떠나고 싶은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그것의 아홉 형제들은 또한 Poincheval이 그의 두 인간 아이들에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 전에 부화해야 합니다.그 병아리들은 아브라함과 함께 몇 시간 동안 독수리에 있을 것입니다. 박물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장이 맑아질 때까지 첫 시간 동안 그들을 먹이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들이 생의 첫 시간 동안 독수리에 그들을 위한 충분한 먹이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그러면 그는 그가 이미 맹세한 그의 자녀들과 달리기를 그만둘 권리가 있을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 크리스찬은 일찍이 AFP에게 어린시절 Poincheval이 애완용 닭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아들이 세상에 데려온 암탉과 암탉들은 프랑스 서부에 있는 그의 작은 집게에서 그들의 자연적인 삶을 살도록 허락될 것이라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나는 그 병아리를 환영하기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호화로운 닭장을 포함해서 나는 그것들이 결코 성대한 축제의 중심이 될 수 없다고 당신에게 장담할 수 있습니다. Christian Poincheval은 방귀냄새를 만드는 알약으로 가장 잘 알려진 발명가가 말했습니다.그의 아들은 일찍이 프랑스 작가 가이 드 모파산트 투인에 의한 비극적인 원자적 단편 소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었다.

한 성질 나쁜 농부 부인은 그가 괴상한 연기에 이상하지 않을 때 닭의 알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의 몸을 사용함으로써 그녀의 한가한 활기찬 남편에게 복수한다.그는 한번은 속을 채운 곰 안에서 지렁이를 먹고 주일을 네이버 와 구글 의 차이 보냈고 곤충들은 일 동안 바위 밑에 묻혔습니다.

그리고 그의 큰 코르크 병안에 Frances Rone 강을 항해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큰 꿈은 구름위를 걷는 것입니다.

년 동안 작업을 해왔지만 그는 화요일 AFPSAN Francisco Facebook이 첨단 아이웨어를 기다리는 대신 사람들이 손에 들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스마트폰 카메라 창을 증강현실로 만드는 임무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Silicon Valley CEO Mark Zuckerberg의 중심에서 열린 주요 소셜 네트워크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를 시작하는 동안 스마트폰 카메라는 소셜 네트워크와 동기화되도록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의 증강 현실 기능을 위한 초기이자 유망한 플랫폼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제 이 증강 현실 계획을 추진할 것입니다.tform 포워드 주커버그는 기술이 결국 안경에 통합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우리는 카메라를 최초의 주류 증강 현실 플랫폼으로 만들 것입니다.그는 게임 보드나 텔레비전 화면과 같이 사실상 그들의 역할을 쉽게 채울 수 있는 여러 가지 것들에 주목했습니다. 물리적인 버전을 필요로 하지 않아도 쉽게 플레이하거나 볼 수 있는 사용자들로 말이죠. 농담을 던진 업비트 저커버그는 또한 디지털 식물들이 어떻게 가면을 쓰고 스마트폰 카메라로 보는 실제 장면에 더 추가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포켓몬 고와 같은 게임들이 사람들이 그들 주위에 있는 세계의 애니메이션 피조물을 잡도록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증강된 현실은 우리가 디지털과 물리적인 것을 섞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에 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