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k는 그회사와 거의 같은 시간에 월에 도착했습니다.

k는 회사가 마지막으로 아이폰 화면 크기를 늘린 것과 비슷한 시기에 월에 도달했습니다.

워싱턴 AFP 크라이슬러는 화요일에 대규모 제너럴 모터스 리콜과 관련된 점화 스위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까지 리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이탈리아에 본부를 둔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자회사는 크라이슬러가 많은 주의를 기울여 리콜을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라이슬러가 실수로 점화 키를 ON 위치에서 이동시켜 제동력을 감소시키고 잠재적으로 전면 에어백을 비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크라이슬러는 스위치가 외부로 이동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종종 운전자들이 무릎을 꿇고 크라이슬러는 어떠한 관련 부상도 알지 못한다고 말했고 단 한 건의 사고와 리콜 대상 차량의 퍼센트를 다루는 비교적 적은 수의 불만 사항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리콜은 지프 커맨더 및 지프 그랜드 체로키 SUV의 특정 모델에 영향을 미칩니다. 크릴세르는 이러한 차량의 백링크작업 소유자에게 무릎과 키 사이에 간격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또한 운전자는 키 링에서 점화 키만 남기고 모든 항목을 제거할 것을 제안했습니다.이 리콜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이 지난 월 정지 불만 후 이들 모델에 장착된 에어백 시스템을 조사 중이라는 사실이 폭로된 이후 조사 결과 주행 위치에서 액세서리 위치로 실수로 점화 키가 회전하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NHTSA가 월에 밝혔습니다. 에어백 미배치와 관련된 어떠한 사고도 인식하지 못합니다.GM은 공개적으로 점화 스위치 결함과 관련된 사고로 인한 사망을 인정했습니다. 몇몇 모델은 더 이상 제조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스위치 결함으로 인해 월부터 수백만 대의 자동차를 리콜했습니다.이 문제는 차량이 주행하는 동안 점화 스위치가 액세서리 또는 OFF 위치로 돌진되어 엔진 출력이 차단되고 충돌 시 에어백이 비활성화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샌프란시스코 AFP 미국 특허는 화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애플이 스마트 워치에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을 뒷받침했습니다.

이 발명품은 전자 손목시계에 관련됩니다.

미국 특허청에 기록된 애플 특허 서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특허는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되도록 구성된 터치 스크린으로 가능한 손목 밴드를 설명합니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애플이 의도하는 특허의 공개는 연료를 추가했습니다.

스마트 워치로 꽃피는 웨어러블 컴퓨팅 시장에 무게를 싣기 위해 애플은 여전히 제품 계획에 대해 입을 굳게 다물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 쿡 CEO는 인상적인 신제품이 작업 중에 있었고 손목은 웨어러블 컴퓨팅 가젯의 선호 지점으로 보고 있다고 반복해서 언급했습니다.중앙 부분에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컨트롤 회로와 스마트 워치 특허 서류에 명시된 배터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사용자에게 시각적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로부터 사용자 입력을 받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손목 밴드에 있는 기능은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한 센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다이어그램에 원래 월 말에 제출된 특허 서류에 따라 제스처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애플에 헌신하는 사람들과 함께 iTime Analytics라고 불리는 그 장치는 반드시 갖춰야 할 장치가 될 것을 약속하는 새로운 큰 것을 위해 그 회사를 열심히 지켜보고 있었습니다.워싱턴 AFP 유럽 최대 은행인 바클레이와 도이체방크는 미국 세금을 피하기 위해 헤지펀드를 허용하는 복잡한 금융 상품을 팔았다고 상원 보고서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