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ggs는 이제 학년이 우리로부터 옮겨진다고 말합니다.

gggs ging the school years가 그것의 통상적인 월에서 월로 옮겨졌습니다.

월 이래로 대부분의 나라안의 학교들이 폐교된 이래로 상대적으로 제한된 발생을 지금까지 유럽 그리고 미국의 일부들에 의하여 지금까지 기록된 감염 그리고 죽음들 그러나 그것은 비교의 수행에 대하여 비판에 직면하였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이 주장하는 소수의 검사들은 AFP WATHONG 이 나라에 감염의 실제 비율을 불분명하게 남깁니다. 백악관은 화요일 미국이 한국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검사했습니다.

고 자랑했습니다.

심지어 더 많은 검사들이 웨스트 윙에서 행해질 필요가 있습니다.고 시사한 보도들 조차도 좋은 뉴스 기사들의 정기적인 발송을 읽었습니다.

행정부에 백악관은 트럼프가 확대된 노력을 드러낼 때 바이러스 검사에서 미국이 한국을 통과합니다.고 읽는 보수적인 워싱턴 검사관의 월요일 기사를 인용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테스트에서 언론에 의해 금본위제로 여겨지는 한국을 통과했고 뉴욕시와 같은 핫스팟에서는 아시아 국가보다 몇 배 더 많은 인당 국민당 COVID 실험을 했습니다.고 이 기사는 익명의 관리들을 인용하여 지난 주에 미국이 국민당 COVID 테스트로 한국을 추월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인당 총 만 명 이상이 미국에서 테스트를 받았다고 밝혔는데 미국 언론은 한국만큼 시험을 못 봤다고 거듭 비판했지만 이제는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 결과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고 한 행정부 관리가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한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주 동안 한국보다 더 많은 실험을 했습니다.고 주장하며 두 나라 테스트 수치를 반복적으로 비교했습니다. 화요일 현재 한국은 년 연속 테스트 이상을 수행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사례보다 적게 보고했습니다.일 한국 기업들은 트럼프와 개별 국가의 요청에 따라 미국에 진단 테스트를 수출했습니다.미국의 사례 부담은 현재 백만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미국과 세계 경제에 대혼란을 일으키면서 그리고 전국적인 여론조사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의 년 후 중국에 대한 적대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비당파인 Pew Research Center에 의해 실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조사 대상자의 분의 또는 퍼센트가 중국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 센터가 수년 전에 처음 질문한 이래로 가장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 들어간 이후로 퍼센티지 포인트가 크게 올랐습니다. 미국인들은 중국에 대한 트럼프 행정부에 광범위한 적대감을 수용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COVID 확산을 통제하기 위해 지난 몇 주 동안 중국 도시 우한 APR에서 시작된 COVID 발생에 대한 베이징의 비판에 대해 증가된 것은 세계 대부분의 오염 도시들 중 몇몇에게 극적으로 깨끗한 공기를 의미했습니다.IQAir Bloomberg의 보고서에 따르면 I서울 안전바카라사이트 Los Angeles와 뉴욕은 폐쇄 기간 동안 미세 입자 물질 또는 PM 공기 오염 물질에서 퍼센트 대 퍼센트 감소를 경험했습니다.아틀란타 AP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세계 사망자 수가 토요일을 넘어서면서 감염에 대한 두려움이 일부 대유행성 부상 사업자들을 만들면서 일부 폐쇄를 완화하기 위한 신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