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es는 지역 당국에 의해 가족과 t를 요청하였습니다.

es는 지역 당국에 의해 가족과 법무부에 의해 요청되었습니다.로스앤젤레스 AFP 고등학교 총기 난사 사건을 모의한 혐의로 체포된 두 명의 미국 청소년들은 매우 체계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었으며 총격전에서 죽기를 원했다고 화요일 경찰이 말했습니다.

경찰이 신원을 밝히지 않은 그 그리고 나이 든 사람들은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죽이기를 원했고 경찰과의 총격전을 통해 죽을 계획을 세웠다고 로스엔젤레스 교외의 사우스 패서디나에서 경찰서장인 아서 밀러가 말했습니다.학생들을 데리고 있는 사우스 패서디나 고등학교에서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을 죽이려는 음모는 매우 체계적이었고 그것은 매우 실행가능해 보였고 그 음모의 세부 사항을 적은 밀러 밀러 밀러는 그 커플이 소름끼치는 태도를 가졌으며 심문을 받을 때 아무런 감정도 나타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두 고등학교 구성원은 감시하는 당국에 경고했습니다.edded 용의자들의 소셜 미디어 행동 그들이 검색 영장을 얻고 그들의 집으로 간 후에 경찰은 무기를 찾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컴퓨터를 보면서 십대들이 폭발물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고 자동 무기를 얻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라고 Miller는 말했습니다.부모는 경찰에 협조했고 전과가 있는 청소년은 둘 다 음모와 신빙성 있는 협박 혐의로 체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진술서에서 학생들 중 한 명이 아무런 사고 없이 체포되었고 다른 한 명은 저항하고 도망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난사 사건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밀러는 그 음모가 아직 계획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FBI 요원들이 수사에 도움을 줄 거라고 밀러가 말했어요새 학년이 목요일에 로스엔젤레스에서 시작되며 학교 밖의 학생들은 명백한 음모에 대해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저는 누군가가 아직도 그 계획을 연구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더욱 의심을 느낍니다. 말리카 팔라시오는 사무엘 가르시아가 학교 보안을 신뢰하고 그들이 체포되었지만 그의 어머니 신디가 노래처럼 노래하지 않아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uine 그 무서운 말은 그녀가 말하길 내가 이틀 안에 죽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자 그녀의 성을 밝히지 않은 나이 베다니가 말했습니다.그녀는 용의자들을 몰랐지만 그들이 왕따의 피해자인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이 계획을 가지고 싶어하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무언가 나쁜 것이 있었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레이캬비크 AFP 아이슬란드는 화요일 수백만 명의 항공 여행객들이 또 다른 봉우리의 거대한 화산 구름에 의해 저지된 지 년 후에 그것의 가장 큰 화산 근처에 있는 지역을 대피하기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카지노사이트추천 남쪽의 아이슬란드 최대의 빙하인 바트나울족 아래에 있는 바르다르붕가 화산 폭발로 인한 화산재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 나라의 나라는 대서양과 북유럽의 항공 교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녹는 얼음으로 인한 홍수가 국가 기반시설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화요일에 경찰은 그들이 바르다르붕가 지진 활동의 결과로 바트나야쿨 북쪽 지역을 폐쇄하고 대피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얼마나 많은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그 지역이 외딴 지역이기 때문에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아이슬란드의 응급서비스는 비상이 걸렸습니다.

아이슬란드 기상국은 일간의 지진 활동 후에 폭발의 높은 위험을 알리는 그것의 항공 경보를 월요일 두 번째로 높은 수준으로 올렸습니다.

지진학자들은 월요일 바르다르분 북쪽의 인적이 드문 지역에서 도로들 이래로 이 지역에서 가장 강한 리히터 규모의 지진을 기록했습니다.가는 지난 일 동안 약간의 진동을 기록했다고 기상청이 말함에 따라 화요일에 문을 닫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