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한국전쟁은 남한 땅을 밟았습니다. 그 만남.

한국 땅을 밟기 위한 한국전쟁이 번째 남북 정상회담을 기념할 것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모든 면에 노력을 기울여 대화가 통하도록 노력하기를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진행중인 논의가 지역 내 화합과 평화를 진전시킬 수 있도록 한반도를 위한 대화의 결실을 간청합니다. 직접적인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행동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활절을 기념하여 월에 발표된 청와대 메시지에서 그는 아시아 중앙 아메리카 아프리카와 중동에서 많은 다른 지도자들과 국가들도 그들의 지지를 표명했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한국 대통령 자신이 한반도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 건설의 시작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말한 다가오는 남북 정상회담 연합 두 명의 더 많은 한국인들이 토론토에서 일어난 치명적인 밴 공격으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의심받는 사람들로부터 한국인 사상자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테러공격 수요일 외교부는 캐나다 경찰의 정보를 인용하여 명의 한국인 명이 사망했고 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경찰은 명의 한국인 사상자를 낸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시간으로 월요일 하얀색 승합차가 사람들을 죽이고 다른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보행자들로 붐비는 토론토의 인도를 갈퀴로 내려갔습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알렉 미나시안이라는 이름의 한 노인이 화요일에 다수의 살인 미수와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합니다.

범행 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는 공격 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대량살상무기에 경의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 국방부는 다른 한국인들은 공격 이후 연락이 두절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그들 모두의 안전은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주토론토 한국 총영사관은 현지 경찰의 신원 확인을 요청했으며 피해자와 유가족을 위한 영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외교부는 덧붙였습니다. 총영사관은 유가족들의 토론토 여행도 도울 것이라고 연합뉴스는 덧붙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이란 핵개발 계획을 억제하기 위해 년 된 합의를 묵살하는 과정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대서양 건너편 분할에 여전히 걸려 있는 획기적인 핵합의에 대해 이란과 분열을 넘어 새로운 협상을 요구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지도자는 유럽이 이란 카지노사이트추천 탄도미사일 프로그램과 중동 전역의 무장단체들에 대한 지원을 제한해 줄 것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협정은 미친 짓이고 우스꽝스러운 짓이라고 표현했습니다.코드는 견고한 기초 위에 구축되어야 합니다.시리아를 취재한 예멘을 취재한 거래를 했어야 했는데 시리아는 중동 어디를 가더라도 메이의 결정 때 미국 대통령이 핵협상에서 벗어날지 모른다는 트럼프를 만난 뒤 마크론이 인정한 문제 뒤에 숨겨진 이란의 지문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마감이 다가왔습니다. 마크롱이 공동기자회견에서 말한 것에 대해 우리는 매우 솔직하게 논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