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폐결핵으로 죽은 흡연자의 가족에게 아이놀드를 줍니다.

레이놀즈 변호사의 폐암으로 사망한 흡연자의 가족에게 아이놀즈는 그녀가 시작할 때 담배에 경고 라벨이 부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흡연의 위험성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여성 가족을 위한 변호사는 그녀 같은 seo 백 링크 십대들이 담배 회사에 의해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흡연자의 친척들에게 수천만 달러의 손해를 배상하는 몇몇 큰 배심원 평결이 항소법원에 의해 월에 확정되었습니다.

지방 항소법원은 로릴라드 나라에 대해 징벌적 손해배상 백만과 보상적 손해 백만을 확언하였습니다. 그의 남편이 점심으로 죽은 도로시 알렉산더에 대한 담배 제조자는 없습니다.Grensboro North Carolina에 기반을 둔 Gcancer Lorillard는 그 피해들이 과도하다고 주장하지 못했고 많은 다른 주장들을 제기했습니다.월 연방 지방 항소 법원은 레이놀즈를 상대로 같은 소송에서 백만 개의 상을 뒤집은 후 년 이상 지난 월에 다른 흡연자 과부에게 백만 개의 징벌적 손해 상을 확정했습니다.

항소 법원이 과도한 상금이 재계산되어 첫 번째 상을 거부한 후 담배 회사는 여전히 필립 모리스에 반대했습니다.

Richmond Virginia에 기반을 둔 Altria Group Inc Rolnes가 소유하고 있는 Ggest 담배 회사는 Winston Salem North Carolina에 기반을 둔 Rolnes American IncROM AFP 이탈리아 그리고 Maltes 구조자들이 토요일 과밀 이주 배에서 시체들을 발견했고 이탈리아 관리들이 엔진과 몰타 군대에서 유독가스를 비난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우르르 몰려들었어요이탈리아 해안 경비대에 의해 명의 망명자들이 대피했고 그들 중 명은 도중에 사망했고 명은 중태라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이 보트는 사람들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며 리비아와 몰타 사이의 해상에서 이탈리아 람페두사섬 남쪽의 덴마크 선박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몰타 군부는 즉시 경보를 받고 구의 시신이 목조건축 보트에서 발견됐습니다. 이탈리아 해안 경비대 대변인인 필리포 마리니는 뉴스 채널 스카이TGT에 희생자들의 시신이 일요일날 몰타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생존자들은 이탈리아로 끌려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DUGURI 나이지리아 AP 보코하람 극단주의자들이 나이지리아 북동부의 수도 메두구리에서 불과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나이지리아 군에 의해 방어되지 않은 채 방치된 마을 위로 사람 이상을 죽이고 그들의 흑백 깃발을 게양했다고 토요일 한 인권 옹호자가 말했습니다.나이지리아 자경단 그룹의 압바스 가바 대변인은 토요일 저항세력이 로켓 추진 수류탄을 발사하고 집 안으로 수류탄을 투하한 뒤 총을 쏘았다고 말했다.

그들이 금요일 새벽 전에 시작된 담보아 마을에 대한 공격으로 화재를 피하려고 할 때 사람들을 쓰러뜨렸습니다. 그들은 마을의 대부분이 불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한 인권 옹호자는 사람들이 금요일 늦게 죽은 사람들을 묻으려고 할 때 극단주의자들이 다시 공격했다고 말했고 아마도 그가 익명을 전제로 말한 것보다 사망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는 기자와 통화할 권한이 없습니다.유일한 방어는 곤봉과 집에서 만든 소총으로 무장한 자경단원들로부터 나왔다고 가바는 말했습니다.

그 마을은 보코하람이 그것의 외곽에 있는 새로운 탱크 대대 캠프에서 병사들을 축출한 이후로 주 동안 포위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대신에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