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30, 2021 0

태양계의 선두 저자인 Guillem Anglada는 천문학자를 탈출합니다.

태양계 선두 작가인 Guillem Anglada Escude는 그 발견을 일생동안의 경험으로 묘사했습니다.칠레 북부 사막에서 유럽 남부 천문대 망원경으로 일하면서 그의 팀은 프록시마브를 탐지하고 그것의 특성을 설명하기 위해 소위 도플러 방법을 사용했습니다.전문 스타게이저들은 그것의 호스트 스타인 Proxima Centauri Regular의 중력의 징조를 찾기 위해 올해 초에 연속적으로 며칠을 보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별들의 빛 스펙트럼에서 말이죠 감질나는 단서를 주었습니다.그들은 그 별이 시간당 약 킬로미터의 여유로운 걸음걸이의 속도로 태양계로부터 번갈아 왔다갔다 합니다.

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결론에 도달하지 않은 데이터 세트를 교차 점검한 후 다른 가능한 원인을 제거한 후 연구원들은 궤도를 도는 행성의 줄기가 통계학적으로 이 작은 왕복선의 원인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의심할 여지없이 Anglada Escude는 브리핑에서 우리가 프록시마 센타우리 근방에 있는 행성은 태양계로부터 단지 광년 떨어져 있습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은하계로부터 뒷마당에 있습니다.

는 것을 의미하며 은하계는 지구의 질량의 약 백만 킬로미터를 공전합니다.

지구보다 태양에 너무 가까이 있는 행성은 살 수 없는 하얀 불덩어리일 것입니다.

그러나 Proxima Centauri는 더 낮은 온도에서 타는 별을 의미하는 소위 적색 왜성입니다. 그 결과 새로 발견된 행성은 골디락스 달콤한 지점에 있습니다.서 물이 증발하거나 너무 차갑게 얼지는 않지만 액체 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생명의 출현을 위한 유일한 필수 요소 대기는 또한 요구됩니다. 그리고 그 점수에 연구자들은 여전히 어둠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그들이 어떻게 근위대가 행성으로 진화했는가에 달려있습니다.당신은 금성과 같은 금성과 같은 대기와 지구와 같은 형성 시나리오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대기 중 이산화탄소와 같은 퍼센트 혹은 전혀 대기가 없다고 공동 저자인 안스가 라이너스는 독일 괴팅겐 대학 천체물리학 연구소의 차가운 별에 대한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컴퓨터 모델들은 대기를 가진 행성들의 온도가 될 수 있습니다.고 제안합니다. 어두운 면에서는 섭씨 영하 밝은 면에서는 C의 범위에서 라이너스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지구근접시와 관련된 달이 항상 그것의 별에 노출되어 있고 다른 얼굴은 그림자에 영원히 노출되어 있는 것처럼 새로운 바카라사이트 생명체는 또한 지구보다 더 강하게 근접선을 폭격하는 자외선과 X선에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대기는 강한 자기장처럼 이 광선을 비껴가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심지어 만약 우리가 박스 밖에서 과학자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매우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고 생각하는 경우 많은 양의 방사선이 생명체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파리 천문대의 외부 행성에 대한 전문가 Jean Schneider가 AFP에게 말했습니다. 몇몇 외계 행성은 우리 자신의 목성과 같은 먼 세계의 대부분에서 처음 확인된 이래로 발견되어 왔습니다.이터와 해왕성은 생명체가 살기에 불굴의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위 표면을 가진 퍼센트는 액체 형태로 물을 수용하기에는 대부분 너무 춥거나 너무 뜨겁습니다.

그리고 오늘까지 온대 지역에 있는 소수의 사람들은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NASA는 작년 지구보다 약 더 큰 케플러바 행성을 발표했습니다.모자는 우리처럼 활화산 바다와 일년 내내 햇빛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년의 먼 거리에 있는 인류는 비교에 의해 이 지구 쌍에 곧 도달할 희망을 거의 갖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