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콜롬비아 정부 대표들이 앉았습니다

그리고 콜롬비아 정부 대표들은 화요일 그들이 새로운 평화 회담에 착수하는 동안 느슨한 끝을 묶고 한 달 이상만에 처음으로 함께 앉았습니다.이 회의는 협상에 큰 힘을 실어준 후안 마누엘 산토스 대통령의 지난 달 재선 이후 양측간의 첫 번째 회의입니다.

관리들은 양측이 반세기 동안 지속된 분쟁의 희생자들을 보상하는 곤란한 문제를 받아들이기 전에 몇 가지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반드시 참석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부 대표단의 한 소식통은 콜롬비아 혁명군이나 FARC를 대표하는 대표단의 안드레스 파리는 피해자 문제에 착수하기 전에 해결되지 않은 일들을 마무리짓기 위한 회의가 한두 차례 있다고 말했습니다.

쿠바 수도에서 열린 협상에서 참가자들은 토론중인 주요 쟁점들 중 하나가 폭력의 희생자들이 회담에 앉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본 규칙을 제정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절차와 이것이 일어날 수 있는 날짜를 논의하고 싶습니다.

정부 대표 협상가 Humberto Dela Calle는 예비 회담이라고 말했습니다.

희생자들의 참여와 관련하여 참가자들이 절차를 세밀하게 조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통상적인 하루 라운드가 아닌 단지 이틀간 지속됩니다.

양측의 합의는 이미 세 가지 의제들에 시골 개발에서 이미 도달했습니다. 반군이 정치 과정과 불법 약물에 재통합하는 것. 게다가 희생자들의 보상 문제에 더하여 FARC에 의해 무기를 내려놓고 궁극적인 포괄적인 p의 여부를 결정하는 두 가지 더 많은 쟁점이 있습니다.평화협정은 정부가 FARC가 창설된 이래 격앙된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긴 지속된 무력 충돌을 끝내는 것에 대한 회담이 월 A 중도우파 지도자 산토스가 FARC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오래되고 큰 협상된 평화에 그의 대통령직을 걸었던 이후로 아바나에서 진행중이라고 주장함에 따라 국민투표에 부쳐져야 합니다.무장한 자들에 대한 폭동을 진압합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앙겔라 메르켈 총리에게 미국의 스파이 행위에 대한 분쟁이 독일로 하여금 베를린의 CIA 국장을 배제하도록 자극한 이후 처음으로 연설을 했습니다. 미국의 한 국가안보 부보좌관은 트위터를 통해 두 네이버 검색 최적화 정상이 우크라이나 이란과 메르켈 독일 협력체제를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확고한 관계 그러나 미국의 스파이 및 감시에 대한 연속적인 폭로는 미국독일의 관계를 긴장시켰고 독일 지도자를 국내의 강한 정치적 압력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이 요청은 브뤼셀에서 열릴 유럽연합 정상 회의 전날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회의는 서방세계가 우크라이나에서 불안정하게 보는 행동에 대해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워싱턴은 화요일 유럽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기를 꺼릴 경우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조치를 계속하는 것을 고려하겠다고 시사했습니다.두 명의 독일 정부 직원이 CIA의 이중요원이라는 주장이 제기되는 가운데 조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미국 국가안보국이 머켈스 휴대전화를 도청했다는 주장으로부터 가까스로 회복된 미국 독일 관계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간첩에 대한 분쟁은 작년에 NSA가 독일에서 포함한 대규모 인터넷과 전화 데이터 소탕을 하고 있다는 미국 정보 유출자 에드워드 스노든의 폭로에 의해 처음 발생했습니다.미국 국무장관 존 케리는 행정부에 의해 첫번째 시도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