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카나그를 풀기 전에 호텔 아침 뷔페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대학살을 풀기 전에 호텔 아침 뷔페에서 식사를 했습니다.정부는 사망자 중에는 터키에서 온 명의 영국인 명과 영국인과 미국 여권을 소지한 포르투갈인 명도 포함됐다고 밝혔으며 추가로 명의 외국인이 실종됐다고 보도된 가운데 일본 외무성은 말했습니다. 외교부는 자국민 중 한 명이 사망한 사람들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대상이 된 교회들은 폭발로 인해 지붕의 많은 부분이 날아가 버렸던 콜롬보의 역사적인 성 안토니스 신사를 포함했습니다.

그 곳에서는 시체가 교회 바닥에 놓여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피로 얼룩진 지붕 타일과 유리 파편과 함께 바닥에서 떨어져 나갔습니다.AFP에 의해 목격된 많은 공포 문서들은 스리랑카 경찰서장 Pujuth Jayasundara가 고위 장교들에게 정보 경보를 내렸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살 폭탄 테러범들이 저명한 교회들을 치려고 계획했습니다.는 것을 경고했습니다. 한 외국 정보 기관은 NTJ 국가 Thowheeth Jamath가 자살 공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고 보고했습니다.경보는 콜롬보에 있는 인도 고위 위원회뿐만 아니라 곧 있을 교회들도 말했습니다.

NTJ는 스리랑카에서 급진적인 이슬람 단체입니다. 작년에 라닐 위크레메싱허 총리는 가능한 공격에 대한 정보가 그곳에 있었고 왜 적절한 예방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고 종교 폭력이 스리랑카를 괴롭혔는지를 조사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경제 개혁 장관 하르사 드 실바는 성 안토니스 교회에서 끔찍한 장면을 묘사하면서 불교 다수파와 이슬람 혈통의 강 사이의 충돌에 뒤이은 타밀 반군과 몇 십 년간의 갈등과 뒤이은 최근 몇 년간의 충돌로 인해 나는 성 안토니스 교회 전체에 많은 신체 부분들이 흩어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가 트위터에 Twitter NA Sumanapala가 교회 근처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폭발사고가 일어났을 때 나는 성직자를 돕기 위해 안으로 뛰어 들어갔고 그는 AFP에게 그것은 구글 사이트 순위 피의 강이라고 말했습니다. 두번째 폭발은 성 세바스티안 교회 부활절 미사 동안 성 가브리엘을 강타한 것이 그의 형이 폭발로 부상을 입었고 우리는 그 나라가 우리가 가야 했던 어두운 과거로 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항상 자살 폭발의 두려움에 항상 살고 있습니다. 첫번째 두 교회 폭발 후에 곧 경찰은 Batticaloa의 동쪽 해안 마을에 있는 Zion 교회가 수도에 있는 개의 고급 호텔과 Col의 총리 관저 근처에 있는 Gypine Grand the Shangrila 그리고 KingsburyA 매니저와 함께 타격을 받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옴보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자살 폭탄 테러범이 자살 폭탄 테러를 당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줄 맨 꼭대기로 다가와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그 후에 지배인이 말했습니다.

나중에 두 사람이 콜롬보 남쪽에 있는 호텔에서 파업으로 죽었고 자살 폭탄 테러범이 세 명의 경찰관을 죽였습니다. 그들이 도시 북쪽 교외에 있는 애니멀 위크레메시의 집을 급습하는 동안 말이죠.nghe는 사람들에게 스리랑카인으로서 우리의 단결을 유지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이 위협들을 한 번 소탕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Colombo Malcolm Ranjith 대주교는 공격자들을 동물로 묘사하고 그리고 그들을 무자비하게 처벌할 당국들을 요청했습니다.이 공격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수도에 있는 교황 대사관이 여행객들이 유일한 택시 카운트에 거대한 줄을 형성하면서 콜롬보 공항에서 혼란스러운 장면이 있는 동안 시민들에게 실내에 머물러 있으라고 경고하는 등 전 세계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