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은 감리교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은 지속적인 기침 때문에 금요일부터 휴스턴 감리교 병원에 입원해 있었습니다.

부시의 대변인인 짐 맥그래스는 짧은 성명을 통해 의사들이 치료되고 해결된 가벼운 폐렴의 사례를 진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전 대통령은 매우 기분이 좋으며 더 이상의 관찰을 위해 억류되어 있습니다.

맥그래스가 힘을 회복하는 동안 맥그래스는 대통령직을 수행하던 부시가 월에 폐렴 치료를 위해 병원에서 며칠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여름 집에서 넘어져서 목에 뼈가 부러진 후 메인주에 입원하였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 월 휴스턴에 약 일주일간 호흡곤란으로 입원하였습니다.

그는 기관지염과 관련된 기침과 다른 문제들을 위한 집중적인 치료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냈고 부시는 파킨슨병이라는 형태를 가지고 있고 모터 달린 스쿠터나 자동차를 이용합니다. 이동성을 위한 휠체어 그의 이동성의 상실에도 불구하고 부시는 케네벙크포트 메인에서 탠덤 낙하산 점프를 함으로써 그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지난 여름 부시는 그의 생일 축하인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 또한 월에 태어난 일 후에 부상당한 전사들을 그의 스피드보트의 키를 잡고 낚시 여행을 이끌었습니다.CIA 국장과 로널드 레이건스 부통령을 역임했습니다.나이든 할아버지를 살해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을 올린 혐의로 기소된 미국 총기난사범 스티브 스티븐스Steve Stephens가 지난 일요일 부활절에 로버트 고드윈 스르Robert Godwin Sr가 총에 맞아 숨진 이후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였다고 생각되는 경찰의 짧은 추격 끝에 화요일 자살했습니다.

클리블랜드 오하이오에서 대낮에 무작위로 일어난 살인사건과 비디오는 전 세계적으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점점 더 많은 소름끼치는 비디오들에 대한 새로운 정밀조사는 최고 경영자인 마크 저커버그가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가 줄기에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정한 후 몇 시간 후에 그 장면을 제거했습니다.

걱정스러운 추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그는 페이스북 개발자 회의에서 여기서 할 일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런 비극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계속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경찰은 스티븐스가 메타 검색 GMT 직후 펜실베니아에 있는 한 드라이브트루드라이브루에서 거의 몇 시간 동안 그를 알아보고 그것을 저자로 불렀을 때 결정적인 제보를 받았습니다.ies 차량이 정지된 짧은 추적이 있었습니다.

경찰관들이 접근했을 때 클리블랜드 경찰 서장 캘빈 윌리엄스는 펜실베니아 경찰이 그가 시속 킬로미터 미만의 톰 듀카름 소유주의 저속 추격을 따라 맥도날드에서 약 마일 떨어진 곳에서 권총으로 자신을 쐈다고 말했습니다.

Erie 근처의 레스토랑은 CNN에 스티븐스가 차를 몰고 올라와서 자신을 알아보고 경찰에 신고한 직원에게 돈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무장하고 위험하다고 묘사된 용의자는 FBI의 가장 지명 수배자 명단에 올라있었습니다. 스티븐스는 정신 건강 서비스 위탁을 통해 아이들을 위해 일하는 행동 보건 기관에서 일했습니다. 위험 청소년과 다른 프로그램들에서요. 그러나 함께 엮은 사건들의 연대표에 따르면요.

경찰과 페이스북 스티븐스는 일요일 오후에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분 후에 고드윈스가 총을 쏘는 비디오와 함께 뒤따라갔습니다. 그는 그가 다른 사람들을 죽이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븐스 어머니는 그녀가 비디오에 대해 알게 된 후 그에게 전화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