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작년에 억으로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국내 위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억대 매출로 위 네네치킨스가 억대 매출로 위를 차지하면서 지난해에는 억대로 치솟았고 목요일에는 마이크 펜스 자카르타 미국 부통령이 인도네시아를 이슬람의 온건한 형태로 칭송했습니다.

이슬람 세계와의 분열을 치유하기 위한 그의 행정부에 의해 보여진 대다수의 이슬람 국가로의 방문의 시작에 영감을 줍니다. 그것은 펜스가 그가 다종교 대화를 할 세계 최대의 이슬람 인구를 가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모스크로의 방문에 앞서서 왔습니다. 그의 방문은 가장 높은 인물을 대표합니다.

도날드 트럼프 행정부에 의해 무슬림에의 접촉 그리고 거의 며칠 전 대통령이 된 이후부터 버락과 미셸 오바마에 의한 비슷한 여행을 메아리칩니다.

트럼프는 다수의 무슬림 요르단 이라크와 이집트에서 지도자들을 주최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행정부는 또한 몇몇 무슬림으로부터 여행자들을 금지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다수의 국가들이 테러리즘에 대한 우려를 언급하며 현재 미국 법정에서 도전받고 있는 노력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후보인 트럼프는 과격한 이슬람 테러에 대항하여 난공불락하는 동안 종종 극우파와 시시덕거리는 것처럼 보였고 그는 인도네시아의 조코 조코위 위도 대통령과 화려한 관료들과 회담을 위해 자카르타의 대통령 궁에 도착했습니다.지역 의상을 입은 수백명의 학생들에 의해 환영받습니다.이슬람교의 온건한 형태를 대부분 실천하는 인도네시아는 신앙의 추종자들이 주로 종교적 소수자들과 함께 평화롭게 사는 성공적인 이슬람 민주주의의 한 예로서 오랫동안 유지되어 왔습니다.

조코위 펜스 부통령과의 회담 후 온건 이슬람의 인도네시아 전통은 솔직히 세계에 영감을 주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국민들을 칭찬합니다.

당신의 나라에서 나의 종교는 그것을 분열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낙관적인 말은 전통적으로 포용적인 인도네시아인들이 강경파의 증가하는 영향과 더 보수적인 형태의 신앙에 대한 증가하는 경향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수요일 자카르타의 기독교 주지사 바수키 타하야 푸르나마는 결선투표에서 패배했습니다.

표를 얻기 위해 강경파에 영합한 혐의로 고발된 무슬림 도전자에 의해 수도를 이끌기 위해 Purnama는 여론 조사에서 한때 좌절하지 않았던 그의 선두였던 Ahok에 의해 그가 급진 단체들에 의해 주도된 대규모 시위를 촉발시켰지만 그의 구글 사이트 순위 지지자들에 의해 불공평하고 정치적으로 보여진 신성모독적인 주장을 했다는 주장으로 인해 패배했습니다.

동기부여된 펜스는 현재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와 호주를 순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트럼프의 미사여구를 부드럽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 펜스는 미국 우선주의 선언을 무시했고 평양에 대한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두 나라의 안보에 대한 미국의 조약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핵 프로그램 Pences Muslim in 인도네시아 Ulema Council의 수장 Maruf Am과 함께 인도네시아에서 환영받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이슬람에 대한 태도 변화를 나타내기를 희망하지만 그것은 트럼프 행정부가 반 이슬람 대통령이라는 두려움을 진정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런던 경제대학원에서 중동과 이슬람에 대한 전문가인 Fawaz Gerges는 이슬람 세계에서의 그의 명성에 상당한 손상을 입혔다고 말했습니다.조코위 펜스와의 대화가 끝난 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