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자유주의자인 재인이와 함께 긴장을 완화시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자유주의자인 자이나는 북한과의 긴장을 완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북한은 이러한 발사를 중지하고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을 완전히 검증가능하고 돌이킬 수 없는 방식으로 포기해야 한다고 EU 대변인은 말했습니다.성명은 또한 EU가 평양과 국제 지도자 사이의 신뢰할 seo 알고리즘 수 있고 의미 있는 대화를 지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북한에 대한 유엔과 미국의 여러 제재는 그것의 핵과 미사일 야망 추구를 저지하는 데 거의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최근의 실험은 지난 월 한국에 배치된 미국의 미사일 방어 시스템이 가동된 이후 북한이 처음으로 발사한 것으로 지난 월 AFPEM마누엘 마크롱 대통령이 일요일 파리 엘리제궁에서 신임 대통령으로 취임한 직후에 나온 것입니다.프랑스 정치 세계 경제와 유럽 연합을 계속하십시오.

올해 마크롱은 국가 역사상 최연소 대통령이고 전 경제 장관으로 재계 친유럽적 견해를 가진 프랑수아 제공화국의 제대 대통령입니다. 마크롱은 두 주요 국가 중 하나에서 유래하지 않은 첫 번째 프랑스 대통령입니다.stream parties Macron은 영국이 유럽 연합을 떠날 때 핵을 가진 EU의 유일한 구성원이 되고 UN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이 될 국가를 책임집니다. 그는 프랑스가 직면하는 가장 민감한 문제들을 논의하기 위해 대통령 집무실에서 그의 전임 프랑수아 올랑드와 한 시간 동안 만났습니다.

ceo 국가의 핵 코드를 포함한 눈에 띄게 감동적인 순간 두 마크롱은 왕궁 안뜰에 모인 프랑스 대통령 직속 직원들과 악수를 하고 그에게 박수를 보내는 그의 차로 올랑드를 동행했습니다.

마크롱은 당시 경제부총리였던 올랑드 전 보좌관이자 마크롱이 사회당 정부를 그만두고 독자적인 대선 출마를 선언한 취임사에서 테러와 권위주의를 퇴치하고 세계의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rating crisis 그는 또한 그의 미래 도전들 사이에 세계의 자본주의와 기후 변화의 과잉을 열거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프랑스 경제를 해방시키기 위한 개혁을 추진하겠다며 더 효율적으로 민주적인 EU 프랑스가 영국이 탈퇴할 계획인 국가 블록의 창립 멤버라고 강조했습니다.독일과 영국에 이어 세 번째로 큰 경제규모입니다.

초대 손님 관계자와 가족 구성원은 엘리제 리셉션 홀에 모였습니다.

마크론 부인 브리짓은 프랑스 디자이너 니콜라스 게스퀴어가 루이비통 맥론 자신이 직접 프랑스 브랜드 조나스와 파리에 본거지를 둔 시아 양복점에서 라벤더 블루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의 팀에 따르면 유로화를 구했습니다.

새로운 영부인은 올랑드가 떠난 후 그녀의 남편과 함께 궁전의 현관에서 잠시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 부부는 이제 엘리제 궁 밖 엘리제 궁에서 살 것입니다. 엘리제 궁전의 새로운 대통령의 도착에 프랑스 삼색기와 유럽 청색 깃발을 흔들었습니다. 그 의식과 군대의 영예에 뒤이어.마크롱은 샹젤리제 거리 꼭대기에 있는 개선문에 있는 무명의 군인의 무덤에 갈 예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