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사지 – 이완과 치유의 길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는 근육을 늘리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이완 요법입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엄선된 기술로 피부와 결합 조직의 순환을 자극하여 심신의 균형을 회복합니다. 마사지는 만성 요통과 두통으로 고통받고 긴장을 풀고 에너지를 재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오일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되며, 편한 옷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일본 마사지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수행되는 손으로 하는 치료적 전신 마사지입니다. 치료사는 지압점, 관절 회전 및 스트레칭을 통해 몸이 더 나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의 목적은 우리의 기본 생명 에너지인 기 에너지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해당 지압점을 치료함으로써 치료사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깨끗이 하여 자연스럽게 균형을 이루도록 할 수 있습니다.


Anma는 일본 마사지의 원래 형태입니다. 그것은 독소를 방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촉진하기 위해 신체의 압력점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수천 년 전에 일본으로 가져와 다양한 조건에서 실행되었습니다. 오늘날 일본 마사지는 암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보완 요법이 되었습니다. Anma는 예술의 연속적인 형태입니다. 단일 Anma 세션은 신체에 극적인 효과를 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치료를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태국 마사지는 임산부를 포함하여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부드러운 스트레칭, 리드미컬한 압력 및 부드러운 반죽을 사용하는 전체론적 치료입니다. 암이나 임신과 같은 심각한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가 자신에게 맞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일본 마사지의 관행은 일본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오피가이드 통증을 완화하고 웰빙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본인은 중국에서 현대 세계에 이 고대 마사지 형태를 적용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일본인의 관습은 그 나라의 치유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치료사가 사용하는 기술은 조상이 사용한 기술에서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31,000명이 넘는 일본 마사지 종사자가 있습니다.


이 기술은 Ayurvedic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테크 스택을 사용하여 신체의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치유 기술이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혜택을 줍니다. 이 기술은 요가와 유사하지만 다른 기술을 사용합니다. 타이 마사지를 하는 동안 치료사는 점차 전신을 스트레칭합니다. 그런 다음 치료사는 신체가 더 많은 산소와 혈액을 필요로 하는 부위에 초점을 맞춥니다.


타이 마사지는 통증을 치료하고 몸을 이완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요가 수련자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많은 이점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치료사를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언어 장벽이 있어 치료사와 의사 소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를 구사하는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하면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여 부상을 예방하고 회복을 촉진합니다. 엔돌핀의 분비를 촉진하고 엔돌핀을 방출하기 때문에 종종 게으른 남자의 요가라고도합니다. 마사지는 이완 및 회복 요법이지만 신체의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에서 아마는 치유와 이완에 중점을 둔 마사지 유형입니다. Anma는 7세기 일본 학생들이 문화를 배우기 위해 중국을 여행할 때 처음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일상 생활, 특히 부상에서 회복할 때 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 관행은 후손들에게 전해졌고, 이제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대체 의학이 되었습니다.

일본 마사지는 다양한 기술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지압이 있습니다. Kobido 또는 일본어로 “Koji”는 같은 이름의 마사지 형태입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지압과 동일한 원리를 기반으로 하지만 더 전문화되고 집중적입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일본 마사지 기술은 다르며 일부는 이름이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