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이란 이라크 전쟁 중에 사람들을 죽이고 널리 퍼지게 했습니다.

이란 이라크 전쟁동안 사람들을 죽이고 미국 정책과 수년간의 법적 분쟁에 광범위한 분노를 유발했습니다.

소련군에 의한 대한항공기 추락과 인명 손실은 냉전의 가장 긴박한 순간 중 하나를 촉발시켰고 미국에서 반소련 감정의 고조로 이어졌습니다. 유리 안드로포프가 비행에 대한 불확실성의 영웅이었던 당시 소련의 책임자는 또 다른 선택을 비난할 수 있었습니다.러시아 주변의 다른 나라들처럼 동 우크라이나에 얼어붙은 분쟁으로 몰아넣는 것은 푸틴이 무엇을 할 계획인지 검색 엔진 마케팅 사례 아는 데 며칠 또는 그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론적인 조사는 그들이 동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사이의 경제적 유대를 보존하고 효과적으로 우크라이나의 조조를 시도함으로써 러시아를 이익으로 여기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NATO에서 세계는 올해 인도양 상공에서 사라진 말레이시아 항공편에 대해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항공편 격추의 동기가 또한 미스터리로 남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크라이나의 미래를 잘 결정할 수 있습니까우크라이나 동부를 장악하고 있던 말레이시아 항공 제트기의 격추는 왜 회사가 수개월 전에 많은 다른 아시아 항공사들이 포기했던 분쟁 지역 영공을 비행하는 것을 지속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상공의 항공 복도는 유럽과 아시아 특히 동남아시아 간의 항공편과 항로를 위해 항상 붐비고 있었습니다. 영공 주변은 비행시간과 연료비의 증가를 의미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요 아시아 항공사들은 한국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오스트랄리아스 콴타스 그리고 대만 중국 항공을 포함한 금요일 러시아 군대가 크림 위로 비행하는 것을 멈추었을 때 그들은 그 지역을 피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aine은 안전에 대한 우려 때문에 아시아나 대변인인 이효민씨는 대한항공이 월부터 우크라이나 남쪽으로 비행경로를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지역의 정치적 불안 때문에 그 항공사의 한 관계자는 AFPA 콴타스에게 그것의 런던과 두바이 서비스가 우크라이나 상공을 비행하곤 했지만 그 노선은 몇 달 전에 변경되었다고 말했습니다.wans China Airlines가 홍콩 캐세이퍼시픽에서 그것의 항공편을 우회시켰고 파키스탄 국제항공은 그들의 비행경로가 얼마전에 변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항공이 왜 비슷한 예방조치를 취하지 않았는지 묻습니다.

교통부 장관 LiowionG Lai는 국제항공 당국이 비행경로를 안전하다고 생각했다고 강조했습니다.re MH에 의해 취해진 비행 경로는 국제 민간 항공 기구와 그 항로가 통과하는 영공을 가진 국가들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장관이 쿠알라룸푸르에서 사건 몇 시간 전에 다른 항공사의 많은 다른 승객 항공기가 그가 지적한 것과 같은 경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ICAO 대변인 Anthony Philb몬트리올에 본사가 있는 UN기관은 항공사들이 따라갈 수 있는 경로를 설정하지 않습니다.타일러는 만약 길이 열린다면 당신이 안전하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비행경로를 선택하는 항공사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닫혔다면 당신은 다른 경로를 찾을 것입니다.

유럽 비행안전기구 유로컨트롤에 따르면 그 운명의 비행기는 대략 미터 또는 피트로 알려진 수준에서 날고 있었습니다.

그 경로는 수평으로 폐쇄되었지만 말레이시아 비행기 고도에서 비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금요일 늦게 그 항공사는 MH가 최적 고도에 가까운 피트로 비행할 것을 요청하는 비행 계획을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항공기 고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