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월에 선출되는 전국 의회에 그것의 대변인입니다.

안전카지노사이트 월에 선출된 전국 의회 대변인은 금요일 밤 공습으로 이슬람교도들이 사망하고 아흐메드 하디아나 파르 리비아 대변인이 우리는 적절한 시기에 대응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투사들은 리비아가 임시정부이며 새로 선출된 의회가 이러한 공습의 공범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국민을 통치하기 위한 그들의 합법성을 제거하는 반역 행위를 저질렀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새로운 의회가 이달 초에 취임했을 때 권한이 만료된 GNC에게 리비아 국가의 주권을 지키기 위해 다시 만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슬람주의자들은 GNC에서 잘 대표되었지만 수도 GNC 대변인 오마르 아미단은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긴급회의를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 트리폴리는 국가의 주권을 구합니다.가장 최근의 치명적인 공습은 트리폴리의 남쪽에 있는 육군기지를 목표로 했고 근처에 있는 창고인 Fajr Libia는 일찍이 말했습니다.

UAE와 이집트가 공습의 배후에 있다는 주장이 월요일 해프타르 공항 상공에 급습한 전폭기의 입증에 대한 며칠간의 거친 추측이 있은 후 공항을 향한 싸움은 리비아의 봉기 이후 최악의 폭력을 촉발시켰습니다. 그런 공격을 감행할 수 있는 그의 능력입니다.

이슬람주의자들은 월에 선출된 새로운 의회가 민간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외국의 개입을 요구한 이후 리비아 정부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는 외국 항공기를 의심했습니다.이웃한 이집트에서 압델 파타엘 시시는 비록 카이로 당국이 진탄 민병대로부터 압수한 리비아 전사들이 공항으로 가는 길에 UAE 텔레비전 사진에 의해 개발된 타이거 장갑차를 보여주면서 그들이 언급하는 것을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슬람교도들에게 적대적입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이 차량이 UAE가 진탄 전투기를 지원했다는 증거라고 주장했습니다.레이캬비크 AP 아이스랜즈 바르다르붕가 화산이 토요일 유럽 최대의 빙하 얼음 아래 작은 폭발과 함께 폭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국가가 그 지역 상공의 영공을 폐쇄하도록 자극했습니다.

수천 개의 작은 지진들이 지난 주 아이슬란드 기상청 벌크에서 바트나호쿨 빙하 깊숙한 곳에 위치한 화산을 흔들었습니다.지질학자 Melissa Pfeffer는 토요일 지진 데이터가 빙하 Dyngjujokull 빙하 안에서 얼음이 녹고 있는 화산으로부터 마그마와 함께 시작되었음을 나타냈다고 말했습니다.

Reykjavik의 수도 동쪽 킬로에 있는 외딴 지역은 사람이 살지 않습니다.시민 보호부는 과학자들이 토요일 오후 만년설 위로 날아갔지만 표면에서 폭발의 가시적인 징후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늦은 토요일 메트 사무소는 현재 진행중인 화산 활동의 징후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당국은 국가 항공 경보를 점 만점으로 최고 수준으로 상승시켰고 위협을 나타냈습니다.

대기중으로의 화산재의 상당한 배출 아이슬란드 당국은 예방책으로 화산 폭발 주변 해리에 의한 비행금지 구역을 선언했지만 북대서양에 있는 섬나라의 대부분의 상공에 있는 항공 공간을 폐쇄하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공항은 개방되어 있고 항공편은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올로프 발두르도티라의 대변인 Olof Baldottira는 말했습니다. 아이슬란드 Eyjafjallajokul 화산은 국제적인 항공 혼란을 야기시킨 화산재 구름을 생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