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울타리 너머로 뛰어내려서 브라운스의 몸을 따라 행진했어요

울타리 위로 뛰어올라 그것이 개인적인 매장지를 위한 그것의 마지막 안식처로 데려왔을 때 브라운과 함께 행진했습니다. 친척들과 친구들은 브라운을 그의 마지막 날에 종교로 돌아섰고 그의 죽음에 대한 예감을 가지고 있는 온화한 거인으로 기억했습니다. 브라운의 계모 칼 브라운은 그가 세상과 함께 했던 대화를 회상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단지 그녀가 다르게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의 죽음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에 대해 평화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잃어버린 영혼이 아닙니다. 그러나 샤프톤은 서비스를 다시 미국을 사로잡고 특히 아프리카계 미국인들과 경찰들 사이에 있는 인종 차별과 불신의 오래된 상처를 다시 열었습니다.

마이클 브라운의 총격 사건이 있은 후 그 장면이라고 불렀습니다. 탐정이 오기 한시간 반 전후에 다시 와서 그의 시체를 제거하기 전에요. 가족들도 밧줄을 통해 들어올 수 없었습니다.

개들이 냄새를 맡고 있는 것은 브라운 샤프튼이 말한 거의 주간의 시위동안 기억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죽은 후에 퍼거슨에서 발생했지만 오히려 미국에서 우리가 어떻게 미국 경찰에게 가고 있는지 다루게 한 것은 가족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요청을 받은 미주리 주지사 제이 닉슨이었습니다.퍼거슨에서의 시위는 진정되었지만 브라운의 죽음과 그것이 의미하는 것에 대한 논쟁은 계속 격렬합니다. 우리는 대화를 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인종에 대한 대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대화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 대화가 필요합니다.

라고 Jane Brandon Brown 국제부처 K.

IEV AFP 우크라이나 최장신 남자는 잠시 세계 기록을 보유했지만 은둔자로 살기 위해 그것을 포기했습니다.

그가 성장을 멈추지 않는 것을 본 상태로부터의 합병증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인해 월요일 레오니드 스타드니크는 그의 삶 내내 성장 호르몬을 분비하는 종양이 거의 미터에 도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뇌출혈의 날 우크라이나 매체는 그가 짧게는 가장 키가 큰 행성으로 기네스북에 의해 지명되었지만 그 단체에 의해 측정되는 것을 거절당했고 그 타이틀은 북부 Zhythomy 지역에 있는 포돌란티아 마을에 있는 그의 어머니 집에서 조용히 살았던 Chinas Bao Xishun에게 돌려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에게 득보다 해를 끼쳤다면서 그의 키를 피했습니다.이 은둔의 거인은 그가 평화롭게 남겨지기를 원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측정되지 않기로 의식적인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건강은 점점 더 악화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대신 정원 가꾸기로 전향하고 그의 어머니 가축인 Benactors가 때때로 그에게 발을 들여놓은 후 수의사 일을 그만두도록 강요받았습니다.

lp Stadnyk는 그의 키에 대처합니다. 그는 특별히 디자인된 마우스와 키보드로 컴퓨터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카지노사이트 전 우크라이나 대통령 빅토르 유셴코는 그에게 개조된 차를 선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문을 통과할 때 그를 상당히 구부리도록 강요하는 그의 하나의 이야기 집에서 계속 살았습니다.파리 AP 파리는 월요일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과 함께 나치를 점령한 지 년 만에 해방의 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프랑스는 이제 시리아와 이라크의 큰 무리를 정복한 이슬람 국가 단체와 같은 독재자나 야만주의자들의 부름에 응답할 도덕적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리의 화려한 시청에서 한 연설은 월 해방 일주일 전에 파리 시민들의 봉기는 현대적 나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