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몇 미터 상공에서 비행한 MH 항공기를 착륙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암스테르담에서 쿠알라룸푸르 케리로 가는 도중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몇 미터 상공으로 비행한 MH를 끌어내리기 위해 러시아는 선전전의 희생자라고 주장하는 비난을 격렬하게 부인하고 우크라이나가 추락 사고에 책임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분석가들은 만약 러시아가 어떠한 국제적인 조사 결과에 동의할지 의심스럽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분리주의자나 크렘린궁을 손가락질하는 일이 일어날 때 나는 러시아가 특히 간접적인 증거가 있더라도 그것이 아마도 세르게이 구리예프 파리에 본부를 둔 저명한 러시아 경제학자가 AFP에게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만약 조사가 그것을 가리키고 있다면 나는 러시아가 그것의 책임을 계속 부인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러시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경제학자이자 시민구상위원회의 싱크탱크인 Yevgeny Gontmakher는 덧붙였습니다. 결국 책임분석가들이 냉전 이후 최악의 대치상태를 초래한 추락은 이미 러시아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습니다.

토니 애벗은 토요일 크렘린궁의 강자가 조사에 협조하지 않는다면 월에 호주에서 열리는 다음 G정상회담에서 환영받지 못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이 경고는 러시아의 G 회원국이 월에 크림반도를 점령한 것에 대해 중지된 후에 나왔습니다. 새로운 EU 제재의 구글 seo 업체 위협과 함께 영국의 수상 David Cameron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진로를 바꾸지 않는 한 서구는 러시아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험하게 반서방적인 공식적인 언사와 격앙된 반미감정을 전국 TV에서 지적합니다.상황은 더 악화될 뿐 러시아가 결국 이란처럼 고립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서방세계와 반대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 두렵습니다. 푸틴의 지지율이 계속되는 가운데 소셜 미디어로 밀려난 반체제 인사들과 함께 치솟으면서 푸틴의 지지율이 크렘린의 핵심 정책이 되었습니다.

반대를 억누르다러시아 대통령 논평자인 이반 야코비나가 온라인 뉴스 포털 노보예 브레미야 트리폴리 AFP에 글을 올린 가운데 보건부가 월요일 최소 주일 만에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밝힌 주요 공항이 리비아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습니다.월에 발발한 전투와 트리폴리 국제공항을 폐쇄한 전투는 토요일까지 일주일동안의 수치에 따르면 사람들을 다치게 했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공항을 통제하는 민병대와 휴전이 결렬된 지 이틀 후인 일요일 유럽연합은 폭력사태의 새로운 발생을 규탄했습니다.

이슬람 전사들에 의해 주도된 민병대 연합이 일요일 공항을 공격했고 이후 수도로 가는 도로를 따라 충돌이 확산되었습니다.

알 질라니 알 다헤쉬 공항 보안관은 일요일 저녁까지 공항 주변에서의 전투는 진정되었지만 수도 서부 교외에서는 충돌이 계속됐다고 말했습니다.

공항은 오늘 아침 박격포탄과 탱크포격으로 공격받았습니다.

알 다헤시는 그것이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폭격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수도 남서쪽 진탄에 기반을 둔 공항을 통제하고 있고 정부 내 자유주의자들의 무장 단체가 중화 이슬람 민병대로 대응하고 있는 것으로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보여졌다고 말했습니다.케를 연주한 강력한 미스라타 여단을 포함한 다른 무장 단체들에 의해 가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