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손에 칼을 들고 그 후에 한 남자가 시작해요

손에 칼을 든 남자 그리고 그 후에 한 남자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 그래서 나는 뭔가 잘못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메디컬이 시장 근처에서 부상자들을 치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충격을 받은 사람들이 울고 그들 주위에 소리쳤습니다. 경찰관은 그가 군중들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을 때 스카이 뉴스에서 사람들에게 그가 도망가라고 소리쳤습니다.

eing 우리는 비슷한 미터로 달렸고 그리고 나서 많은 경찰차들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말하길 꽤 격렬한 총격의 기간이 있었습니다.

그가 말하길 나는 약 한 시간 동안 레스토랑 지하에 숨었고 그리고 나서 더 많은 총성이 있었습니다.런던 중심부의 템즈강을 가로지르는 런던 다리에서 보행자를 치던 차량이 보행자를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치었다는 보고에 경찰이 응답한 직후부터 혼란은 시작됐습니다. 다수의 목격자들은 차량이 도로를 벗어나 명이나 되는 보행자를 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가까운 Borough Market에서 칼부림 사건이 보도되기 시작한 직후였습니다.인기있는 음식 시장을 둘러싼 술집과 레스토랑의 ll은 목격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칼을 든 명의 공격자를 목격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사진작가 Gabrielle Scioto는 그가 술집에서 집으로 달려오는 한 남자를 보았을 때 그의 본능은 테러리스트의 공격이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 돌아 뛰라고 말했습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로서. 그는 처음에 그것이 너무 위험해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그 남자들은 Borough Market으로 들어갔지만 그가 말한 경찰관에게 맞닥뜨린 후 돌아서서 Whatsheaf Pub로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많은 경찰들이 다른 방향으로부터 왔습니다.공격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들은 무서웠습니다. 경찰은 그가 말하기를 그들 중 한 명이 총을 맞은 후에 Scioto가 그의 가슴에 달린 통으로 보이는 것을 착용한 용의자의 사진을 캡처한 후에 말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경찰관들도 또한 보크홀 근처에서 세 번째 사건에 대응하고 있었지만 나중에 sa.상관없는 칼부림이었군요런던 AP 경찰은 런던 다리 부근에서 뺑소니 및 흉기에 의한 테러가 공식적으로 선포됐다고 밝혔습니다. 무장 경찰관들은 트럭 한 대가 다리 위에서 여러 사람을 치면서 도시의 번잡한 지역을 침수시켰습니다.

목격자들은 또한 적어도 한 명의 남자에게 찔린 사람들을 목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경찰은 그 사건이 다리와 보에서 일어났다고 말합니다.가까운 거리에 있는 거친 시장입니다.경찰은 처음에 런던 보홀 지역에서 보고된 세 번째 사건에도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나중에 그들은 그것이 관련이 없는 칼부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들이 런던 다리 사건으로부터 대중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왕립 해군 구명정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한 차량이 런던에서 행인들을 치어내려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릿지에서 그리고 근처에서 칼에 찔렸다는 보고가 있었어요BBC는 테리사 메이 영국 총리가 이번 사건이 테러의 잠재적 행위로 취급되고 있다고 밝혔으며 테리사 메이 영국 총리는 런던에서 발생한 흉기에 관련된 사건이 테러의 잠재적 행위로 취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리사 메이 총리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조사라고 말했습니다.BBC는 노동당의 제레미 코빈 대표는 트위트에서 무서운 사건들에 휘말려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다며 경찰은 런던 다리에서 차량이 보행자들을 들이받고 근처에서 칼에 찔렸다는 보도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런던에서 잔인하고 충격적인 사건들이 보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