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소방서 관계자 유지섹이 말했습니다.

Howing no vital signs는 소방서 관계자 Sekizawa가 희생자들이 죽었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일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구를 사용합니다.고 말했지만 그 죽음은 아직 공식 의료 전문가에 의해 증명되지 않았습니다. 지방 TV 방송국에서 방송되고 있는 다수의 경찰차 앰뷸런스와 소방차가 현장에 응급 의료 텐트가 있었습니다. 부상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투입된 소방서는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아이들을 공격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다이 나가세 소방서의 다른 대변인이 AFP에게 말하기를 우리는 명의 초등학생들이 칼에 찔렸다고 하는 긴급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한 남성이 NHK에 구금되었다고 말했습니다.심각한 상처를 입고 있는 자신을 찔렀습니다. 동기에 대한 즉각적인 징후는 없었습니다.방송은 현장에서 칼 두 자루가 발견됐지만 관계자들의 즉각적인 확인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 공격은 아침 통근과 학교 운영 시간에 일어났고 한 목격자는 그것이 버스 정류장에서 발생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나는 많은 앰뷸런스 소리를 들었고 나는 버스정류장 근처에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자가 피를 흘리며 누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NHK에 초등학교 근처에 다른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땅바닥에 누워있는 초등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조용한 이웃나라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그가 가장 낮은 비율의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선진국에서 강력범죄와 집단폭행은 극히 드문 일입니다.

한 남자는 일본 중부지방에서 유명한 철도서비스에 새로운 보안조치를 촉발한 공격과 도쿄 남쪽의 장애센터에서 사람들을 칼로 찔러 죽인 후 총탄열차에 타고 있던 다른 두 사람을 다치게 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정신병을 가진 사람들을 세계에서 없애기 위한 임무로 묘사했습니다.

AFPPARIS 프랑스 자동차 회사 르노가 월요일 관심을 가지고 Fiat Crysler로부터 합병 제안을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르노가 수년 동안 그것의 최고 경영자 Renault의 체포에 이어 그것의 선택들을 검토함에 따라 산업을 재편성할 수 있는 거래.y는 일본 자동차 회사 닛산과의 제휴관계로 그러나 이것은 Carlos Gon의 체포와 뒤이은 두 회사에서의 차출 후에 문제가 되었습니다.르노가 소위 우호적인 제안을 놓고 이사회를 가진 후 르노가 추가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합병에 관한 협상에 들어가겠다고 말한 후 투자자들은 파리에서 르노의 주가가 한낮 거래에서 급등하고 밀라노에서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주가가 상승하면서 그 전망을 환호했습니다.orange 세계 위의 자동차 회사가 피아트를 르노의 전기 자동차 기술에 특히 접근하게 합니다. 르노의 부분은 피아트크라이슬러의 광범위한 미국 사업과 트럭과 SUV에 대한 전문지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피아트가 합병이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이후 르노의 지분을 소유한 프랑스 정부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생산 현장을 폐쇄합니다.정부는 찬성하지만 이번 합병의 조건은 르노의 경제 발전을 지지해야 하며 르노의 정부 대변인인 Sibeth Ndiaye는 월요일 우리는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매우 큰 회사들을 가지고 있고 오늘 우리는 유럽에서 만들어져야 합니다.고 그녀가 BFM TV에 덧붙였습니다. 재무장관 Bruno Le Maire는 지난주 Renault 이사장 Jean Dominique Senard에 의해 르노에서 두 번째로 큰 Frances CGT 노동 조합에 의해 회담에 대한 통지를 검색 엔진 최적화 업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