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섬들 다나우 기랑 필드 센터가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섬들 Danau Girang Field Center는 Semporna의 동쪽 해안에 있는 제트기에 말리기 위해 상어의 지느러미들이 줄지어 놓여진 그림을 올려놓았습니다.네티즌들 사이에서 경악과 충격을 유발한 그 사진은 주에서 상어 사냥을 전면 금지하라는 새로운 요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사바 앤티샤크 사냥과 발굴 활동가 아데릭 정이 지역에 그렇게 많은 지느러미가 공공연하게 놓여 있는 것을 보는 것이 여전히 합법적이라는 것에 분노와 실망을 표현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하나가 있는 곳이었던 ct 일부 상어들은 사냥될 수 있지만 망치와 가오리 같은 특정 종의 사냥을 금지해야 한다고 구글 검색 상위 등록 정씨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만약 주 정부가 특정 종류의 상어만 포획하고 죽이는 것을 금지한다면 그것은 어려울 것입니다.o는 지느러미가 어떤 종에 속하는지 확인한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어부들은 정씨가 시장에서 팔린 상어들이 그들의 생계의 일부이고 사냥되지 않은 어획물이라고 주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왜 그들은 물고기를 잡아서 시체를 따로 팔 필요가 있는 것일까요 이것은 상어 지느러미 거래가 진짜라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주며 비록 약간의 긍정적인 움직임이 있었지만 정씨가 말했습니다.몇몇 상어들과 가오리 종들을 사바 보호 목록에 포함시키는 것에 대한 공개적인 협의에 이것은 무의미할 것입니다.

만약 엄격한 규칙이 없다면 상어는 우리의 바다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우리의 다이빙 장소에서 상어를 찾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그는 작년 월에 그 다이빙에서 상어들이 발견되고 도살되는 사진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파단 근처의 Pulau Mabul의 n은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이 사진들은 미국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실렸습니다.

며칠 후 한 무리의 관광객들이 적어도 명의 꼬리를 옆으로 늘어뜨린 채 긴 배에 놓여진 죽은 상어들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비엔티안 라오스 비엔티안 타임즈 회사원은 또한 매력적인 기념품을 만들기 위해 손으로 만든 기념품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두드렸습니다. Kheuavanh Panthabounds 사업은 장애를 통해 소외될 수 있는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신과 그녀의 가정에 추가적인 재정적인 보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장애인과 다른 장인들이 그들의 공예품 진입으로부터 시장에 접근하고 패션에 더 지속 가능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차오아노우 길의 잔수크 기념품 가게에는 기념품 이상의 다양한 색채의 디자인이 뛰어납니다.

안경을 쓰고 긴 정장 차림으로 수제제품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예의바르고 전문적인 자세로 수제제품을 만지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수제제품의 팬이었지만 그전에는 수제제품의 팬이었던 제가 수제제품과 사랑에 빠지는 그녀의 길을 설명해주던 그녀의 씁쓸한 미소가 나타납니다.다른 사람들과 나의 사랑을 나누는 시간과 그 회사원은 그녀의 새로운 가게 Kheuavanh이 연한 개업을 축하하면서 흥분해서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중 누구도 수공예에 대한 배경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수제 기념품 제작과 관련된 역사와 디자인을 스스로 교육하는데 년을 보냈습니다. 나는 마음이 내키면 그런 사람입니다.Kheuavanh은 여러해 전에 그녀는 세계 기념품 트렌드를 조사하고 국내외 고객을 끌기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고 있는 최근 것들을 보기 위해 잡지와 웹사이트에서 패턴을 연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