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새로운 정부를 구성하는 것에 대한 더 넓은 협상의 trt입니다.

새로운 정부 의회를 구성하는 것에 대한 폭넓은 협상은 수요일 잠재적 후보들을 논의하기 위해 만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의 주도적인 침공 이후 생긴 비공식 합의 아래 이라크 대통령은 쿠르드족 총리 시아파와 국회의장 두 명이 탈라바니의 뒤를 이을 수니파 두 명의 이름이 선두 주자로 등장했습니다.전 부총리와 키르쿠크 지방 총독인 나지말딘 카림 이라크 대통령직은 주로 의례적인 역할입니다.

정부의 수장으로서의 역할을 하지만 탈라바니는 때때로 이라크 종파와 종파간의 분쟁을 중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집트 서부 사막에서 토요일 로켓 추진 수류탄으로 무장한 무장한 무장괴한들이 이웃 리비아 대통령 압델 파타 엘 시시와 함께 그 지방에 배치된 군대를 죽인 뻔뻔한 공격으로 국경 경비 초소를 공격했습니다. 그것은 무장하지 않을 seo 검색 엔진 최적화 국경을 방어하는 군인들을 위한 테러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테러는 이집트의 모든 부분으로부터 뿌리 뽑힐 것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의 성명은 그것이 일간의 애도 기간을 선언했습니다.그 공격은 국경 수비대가 있는 회사가 근거지를 두고 있는 많은 달들안에 두번째이었습니다. 엘 시시가 취임한 바로 한달 후에 옵니다 공격은 최근 역사상 군부대에 있어서 최악의 단일 손실입니다. 또한 그것은 또한 관찰하는 이슬람교도들이 단식을 하는 최근 몇 년들안에 군대에 대한 두 번째 뻔뻔한 공격입니다.새벽부터 해질녘까지 무장괴한들은 가자지구와 이스라엘 국경 근처의 검문소를 공격하여 군인들을 살해했습니다.이번 공격은 엘시시 전 국방장관이 국경을 넘어 활동하는 무장단체들이 이집트뿐만 아니라 그 지역과 세계 군과 보안군이 지난 년간의 공격으로 이집트 무장세력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고 말하면서 테러와 싸우기로 맹세하기 시간도 채 되지 전에 발생했습니다. 엘 시시가 자신에 대한 대규모 시위 이후 그의 전임 이슬람 대통령 모하메드 무르시를 공직에서 해임한 이후 증가했습니다. 전경들에 대한 단 하나의 최악의 공격은 무르시가 축출된지 한달만에 처형되었습니다.

토요일 공격은 이집트에서 가장 큰 지역에 있는 군사 국경 검문소를 겨냥했습니다. 와디 엘 게디드 서부 사막 총독은 서쪽으로 리비아 남쪽으로 수단과 국경을 따라 달리고 있습니다.무함마드 사미르 준장의 공식 페이스북에 따르면 검문소는 리비아와 이집트 사이의 고대 카라반 경로와 수도에 더 가까운 바하리야 오아시스를 연결했습니다.

무장 로켓 중 한 발은 검문소에서 무기 통로를 강타했습니다.

그는 공격이 폭발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무장괴한들이 폭발하기 전 차 폭탄 개를 압수했습니다.

그는 무장괴한들을 테러리스트라고 밝혔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군 관계자는 무장괴한들이 기습적으로 검문소를 점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뒤 이어진 충돌로 인해 그 관리자와 관영통신 MENA는 말했다. 시체가 불에 탔어요그 공무원과 의료진은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언론인들과 대화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MENA는 국경순찰대가 지난 몇 달 동안 무장괴한들로부터 공격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말했습니다. 앞서의 공격으로 명의 병력이 사망했습니다. 이 기관은 이집트가 무기 밀수업자인 이집트에 의해 사용된 수단과 리비아와 긴 다공성 국경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