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비숍 그리고 지금 RAB라는 여자가 이끌었습니다.AFP통신에 새로운 킹페가 등장합니다.

비숍 그리고 지금 RAB라는 여자가 이끌었습니다.AFP통신에서 펠리페 세 스페인 국왕이 월 왕위에 오른 이후 모로코로의 첫 번째 공식 여행의 시작을 위해 월요일 라바트에 도착했습니다.

교황청과 포르투갈이 모하메드 세와 그의 아내 랄라 살마에 의해 공항에서 만난 후 세 번째 공식적인 해외 여행에 그의 아내 레티지아와 함께 동행한 군주는 라바트에 도착했습니다.그들은 그 후 공식 매체를 위해 궁전으로 향했습니다. 또한 그 시상식에 참석했던 스페인 외무장관 호세 마누엘 가르시아 마르갈로와 그의 모로코 외무장관 살라헤딘 메주아르 세는 화요일에 모로코 총리 압델릴라 벤키란과 만날 예정이고 그리고 나서 관광 훈련 센터를 설립할 것입니다.

그의 아내가 암 연구 센터를 방문하는 동안 모하메드 세에 의해 죽었습니다.스페인의 라바트를 방문한 그의 아버지 후안 카를로스의 퇴위가 식민지 시대 동안 모로코와 서부 사하라의 일부를 지배하고 라바트의 오랜 반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중해에서 두 개의 북아프리카 영토인 Ceuta와 Melilla를 보유하고 있는 후안 카를로스가 월에 왕좌에 올랐습니다.최근 몇년동안 스페인은 모로코 최고의 경제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마드리드와 라바트는 월에 백만 유로 가치의 새로운 협력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스페인 땅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사하라의 증가하는 불법적인 이민자들의 수를 저지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유엔은 월요일 치명적인 충돌로 트리폴리 공항이 폐쇄되고 외부 세계와의 항공 연결이 끊긴 후 리비아에서 남은 직원들을 철수시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국제 공항은 수십 발의 로켓포와 함께 새로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 중 한 발은 타르마크의 보안 소식통에 의하면 사상자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 없이 알질라니 알 다헤치 공항에서 수십 발의 로켓이 발사되었다고 현장에 있던 보안 관리가 AFP에 말한 반면 또 다른 소식통들은 AFP에 직접 충돌했다고 말했습니다.공항 소식통은 비행기가 리비아 민간 항공사인 부라크 항공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유주의와 이슬람 민병대 사이의 싸움은 독재자 모하메르 카다피의 전복 이후 북아프리카의 석유 생산자를 짓밟은 경쟁 무장 단체들 사이의 권력 투쟁을 강화한 월 총선에 이은 것입니다.리비아에 있는 유엔 유엔 지원 사절단은 안보 상황 때문에 리비아에서 직원을 일시 철수시켰으며 이미 지난 주 수십 명의 인원을 철수시켰던 사절단은 일요일의 가장 최근의 전투 이후 그리고 트리폴리 국제공항이 폐쇄되었기 때문에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e는 직원의 안전과 안전을 보장하는 동시에 작업을 계속해야 한다고 말합니다.이것은 임시방편입니다. 안보상황이 허락하는 즉시 직원들은 돌아올 것입니다.

유엔이 민주 국가를 건설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그들은 그들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목격자들은 UN 호송차가 일요일 튀니지 국경 킬로마일을 향해 튀니지 국경 킬로미터를 향하여 트리폴리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리비아 국가 공항은 일요일 이슬람 전사들에 의해 공격을 받은 진탄 민병대 이후 적어도 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보건부 관계자는 적어도 명의 사람들이 폭격을 주고받으며 사망했고 몇몇 에어버스 유튜브 검색 최적화 비행기들도 월요일 사실상 모든 비행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제의 도시 미스라타와에서 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