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문화 사업


인간의 성행위, 성행위 또는 인간의 성적 경험은 인간이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표현하고 경험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은 성적으로 모험적인 활동에서부터 다양한 빈도로 다른 개인과 수행되는 행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로 다양한 성행위에 참여합니다. 가장 흔한 성행위 중 일부는 자위 행위, 다른 사람과의 성관계, 부부가 함께 하는 성관계입니다. 많은 문화권에서 혼전 성관계는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그러한 것들에 대해 더 개방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할 수 있는 보다 일반적인 성행위에 대해 소개합니다.



다양한 마사지 요법이 있습니다. 통증이나 스트레스가 있는 신체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운동선수를 중심으로 하는 스포츠 마사지 요법, 아픈 근육과 조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심부 조직 마사지, 통증이 있는 근육 조직을 대상으로 바늘과 압력을 사용하는 트리거 포인트 요법이 있습니다.



섹스는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성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젊은 부부가 서로 앞에서 자위, 전희 또는 오럴 섹스에 탐닉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젊은 부부가 그러한 행위를 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실제로 그 부부는 단순한 친구 이상의 관계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젊은 커플은 가장 즐거운 성행위로 간주되는 항문 섹스에 탐닉합니다.



즐거움과 행복이 줄어들 때 우리는 삶의 부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울한 사람들의 경우 쾌락의 감소는 삶의 즐거움과 쾌락 추구의 감소로 이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쾌락을 느끼지 못하는 쾌락주의자들은 삶의 쾌락 부족으로 고통받습니다. 또한 비만은 즐거움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유사하게, 궤양성 대장염, 크론병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같은 장의 장애와 관련된 질병은 즐거움을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모든 정서적 신경과학 요인은 함께 이환율과 사망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시카고의 밤문화에 나타난 또 다른 추세는 “면허가 없는 바와 클럽”이라고 합니다. 이 용어는 도시 계획가 Richard M. Daley가 성인 엔터테인먼트 허가 없이 동네에 술집과 클럽이 급증하는 것을 식별하기 위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불량” 시설의 확산은 재산 가치 하락에 기여했으며 시카고 시의 재산세 수입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밤문화”라는 단어는 한때 이 전체 인구 집단에 적용되었지만 이후 “성인 오락”, “무면허 바/클럽” 및 “주류”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용어로 좁혀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밤문화”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밤문화는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전문으로 하는 바 뿐만 아니라 활기찬 밤문화가 특징입니다. 포틀랜드의 밤문화 측면에서 볼 때 “밤문화”라는 용어는 인기가 많거나 유행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와 동의어가 될 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더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형태로는 코미디 클럽, 댄스 클럽, 재즈 클럽, 노래방, 라이브 코미디 공연 및 바가 있습니다. 포틀랜드의 전형적인 “해피 아워”에는 고객을 위한 무료 음료와 에피타이저가 제공됩니다. 이 해피 아워 시설에서 댄서는 코미디 쇼, 경품 및 음료 거래의 형태로 특별 행사와 오락을 받습니다. 이러한 해피 아워 시설 중 일부는 밴드 및 비주얼 아티스트와 같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도 제공합니다.



트리거 포인트 요법은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통증유발점 마사지를 하는 동안 숙련된 치료사가 손을 사용하여 몸 전체의 특정 지점에 부드러운 압력을 가합니다. 치료사는 압력점 위의 작은 원을 그리며 손을 움직일 것입니다. 오피 몇 번의 치료 후에는 전반적으로 새로운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아픈 근육의 완화가 아닙니다. 몸 전체가 긴장을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유흥 시설에서는 고객이 한 클럽에서 다음 클럽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교통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유흥 산업은 확실히 성장하고 항상 새롭고 다른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계속 지켜볼 일만 남았다. 유흥 산업은 계속해서 더 커지고 흥미진진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