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바그다드와 북부 키르쿠크에서 발생한 바그다드 AP 폭탄 테러입니다.

바그다드와 북부 키르쿠크에서 발생한 바그다드 AP 폭탄테러는 전날 수니파 이슬람 사원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조사하면서 이라크 내 최소 인구를 살해했습니다. 이는 이라크와 쿠르드 자치정부에서 오랫동안 논란이 되어온 석유부자 키르쿠크가 세 건의 폭탄테러를 야기했습니다.

한 목격자는 차들 사이에서 폭발음이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상가에서 죽었고 키르쿠크 경찰차장 타르한 압델 라흐만은 말했습니다.

한 목격자는 차들 사이에서 폭발음이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상점과 차 안에서 타고 있는 동안 그곳에서 시체들을 옮기기 시작했죠. 목격자는 보복이 두려워 이름을 밝히지 말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바그다드에서 자살 폭탄 테러범이 앞서 카라다 지역에 있는 정보본부 문으로 폭발물이 가득 찬 차를 몰고 들어가 명의 민간인과 명의 보안요원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의료관계자는 사망자가 확인됐다고 말했습니다. 두 관리는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언론에 브리핑할 권한이 없습니다.살림 알 자부리 국회의장이 보안 관리들과 국회의원들이 금요일 수도 북동쪽에 있는 디얄라 지역의 마을 모스크에 대한 공격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한 후 공격이 발생하였습니다. 조사 결과는 이틀 안에 예상되고 있습니다. 공격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이맘 와이스 마을은 시아파 민병대 또는 이슬람국가 단체로부터 저항세력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디얄라의 혼합된 수니파 시아파 지역으로 진격해왔고 이슬람 율법에 대한 그들의 가혹한 해석에 복종하지 않는 동료 수니파 이슬람교도들을 살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이라크는 이슬람국가로부터 공격을 받았습니다. 극단주의 단체와 연합 수니파 무장단체들 서부 및 북부의 넓은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이 단체는 월에 이라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모술을 점령하고 그 후 이라크와 인근 시리아에서 장악하고 있는 영토에 이슬람 국가 또는 칼리프 국가를 선포했습니다. 디얄라 지역 보안 관리들은 금요일 공격은 수이로부터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사원 입구 근처에서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무장 괴한들은 건물을 습격하고 신도들을 향해 총을 발사했습니다. 적어도 명의 시아파 민병대원들이 보안군과 함께 현장에 달려가다가 우연히 폭탄을 발견한 명의 시아파 민병대원을 포함한 사람들이 살해당했습니다.

시아파 민병대는 보복 공격을 개시했다고 말했습니다.그들의 호송차가 폭격당한 카지노사이트추천 후 모스크를 공격했습니다.

이번 공격으로 두 주요 수니파 의회 블록이 새 정부 구성에 대한 논의에서 손을 떼게 되었습니다.

시아파 총리 지명자인 하이데르 알 아바디는 월까지 수니파 극단주의자들과 맞설 수 있는 정부를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기자 회견에서 알 자부리는 정부 수반인 알자부리가 회담을 중단시킨 지역 중 한 곳인 정부 수반을 건설하는 과정을 방해하려는 사람들의 같은 손에 의해 그러한 폭력이 행해졌다고 말하면서 누가 배후가 있었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자회견에서 그가 그곳에 있었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언급을 회피했습니다. 국회의장 Al Abadi는 그의 자격으로 지난 토요일 늦게 성명서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들의 모든 정치적인 블록들이 그들의 새로운 정부안의 장관 지명을 제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인종 그리고 종교적으로 혼합된 Diyala 지방안의 바그다드 북동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