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모집단의 반올림 퍼센트이며 반복적으로 대상화되었습니다.

인구의 반퍼센트 그리고 반복적으로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에 의해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집트를 방문하기 바로 몇 주 전입니다. CBC TV는 많은 사람들이 신문으로 덮인 생명 없는 피묻은 시체들로 보이는 것을 교회 내부에서 찍은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수니파 이슬람의 선도적인 중심지인 이집트의 알 아즈하르의 지도자인 셰이크 아흐메드 엘 타예브 부활절 일주일 전에 발생한 공격을 아무도 즉시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이 공격은 무고한 사람들의 생명을 겨냥한 비열한 테러 폭격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지역 이슬람국가 계열사는 한 교회에 대한 자살폭탄 공격을 주장했습니다. 월에 카이로에서는 대부분 여성들을 살해하고 수백명의 기독교인들을 나라의 안전한 지역으로 도피하게 한 일련의 살인과 함께 시나이 반도에서 살해했습니다. 그 단체는 더 많은 공격을 위협했습니다.

Liwa al Thawra라고 불리는 무장단체는 경찰 훈련을 목표로 월 폭탄공격의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Tanta에서 사람들을 다치게 한것.

불법화된 무슬림 형제단과 연계된 것으로 믿어지는 그 단체는 주로 보안군을 목표로 해왔고 기독교인에 대한 공격으로부터 거리를 둔 이집트는 선출된 이슬람 대통령의 군사 전복 이후 이슬람 무장세력의 물결을 퇴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왔습니다.예루살렘 AFP 총리 벤자민 네타냐후는 일요일 이스라엘은 시리아에서 온 전쟁 부상자들을 치료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지난 주 이웃 국가에서의 미국의 공습에 대한 유튜브 seo 최적화 그의 지지를 재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각료회의 시작 시 논평에서 지난 주 시리아에서 화학공격을 받은 것으로 의심되는 부상자들이 이스라엘에서 치료받은 사람들 중 한 명일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언론은 이를 위한 제안이 현지 물류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일부 정부와 보안 당국자들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스라엘 영토에서 멀리 떨어진 이스라엘은 시리아로부터 전쟁 부상자 이상을 인도주의적 제스처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대통령은 이스라엘이 자신에 반대하는 테러리스트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이스라엘은 두 나라 사이의 분계선까지 가는 사람은 누구든 상대한다고 말합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인도주의적 노력의 일환으로 이스라엘이 부상당한 시리아인들을 돌보는 것을 긍정적으로 묘사하는 전략적 목표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지난 주 시리아 공군기지에 대한 미국의 미사일 공격에 대한 지지를 다시 한번 언급했습니다.Idlib주에서 Khan Sheikhun이 붙잡혔습니다.

그것은 아사드 정부에 대한 워싱턴의 첫 직접적인 군사 행동이었습니다.

그것은 이스라엘 정부가 시리아에서 년간의 내전으로 끌려가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사드 정권을 지지하는 그것의 적 헤즈볼라에게 첨단 무기의 전달을 멈추기 위해 그곳에서 공습을 수행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유명한 이력서와 함께 훌륭한 보수적 판사 Neil Gorsuch는 미국 헌법의 엄격한 읽기와 미국 사회에서 종교의 역할에 대한 보호의 전통적인 가치의 지지자입니다.

우아한 은발의 해골은 세기에 미국 대법원에 확정된 최연소 판사가 되었습니다. 최근까지 아이비리그 교육을 받은 콜로라도 출신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지명된 것과 며칠 후 상원의 인준 사이의 이례적으로 험난한 장애물 코스에서 살아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