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모바일 시장의 애플 점유율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동성명은 기업용 모바일 기기 시장에서 애플사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IBM의 슈퍼컴퓨팅 분석 기능을 모바일 직원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획기적인 파트너십은 주요 업계 모빌리티 과제를 해결하고 진정한 모바일 비즈니스 변화를 촉발하는 작업 방식을 재정의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에 대한 Apple과 IBM의 공통된 비전은 어디에서나 iPad와 iPhone의 고유한 기능을 네이버 노출 기업 전문가에게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및 워크플로우기업들은 IBM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및 분석과 함께 iOS 플랫폼용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산업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이상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IBM은 특정 산업에 맞춘 아이폰과 iPad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Apple의 CEO인 Tim Cook은 IBM의 유명한 빅 데이터 분석을 iOS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적용함으로써 시장에 큰 기회가 열렸다고 말했습니다.이는 기업을 위한 급진적인 단계이며 Ginni Rometty IBM 회장 겸 CEO만이 이러한 혁신을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NAT의 모멘텀을 기반으로 IBM이 경영하는 동안 새로운 서비스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치 활성화 및 보안과 같은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딜에는 개인 앱 카탈로그가 포함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이 모바일 기기용 IBM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새로운 오퍼링들은 월에 공개된 Apples 새로운 모바일 운영 체제 iOS를 통해 추진될 것입니다.

이 뉴스는 Google Android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전세계적인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맹공 속에 성장을 촉진하려는 Apple과 함께 제공됩니다. 반면 Apple은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지만 기업 사용자들에게 그것의 매력은 더 제한적입니다.리서치 회사인 IDC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시장점유율에서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며 Strategy Analytics의 조사에 따르면 분기에는 애플에서 아이패드 판매가 년 전보다 증가했다고 합니다.

덩어리와 그것의 시장 점유율은 년 전의 퍼센트에서 퍼센트로 떨어졌습니다.

워싱턴 AFP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고용시장이 견실한 개선을 계속한다면 예상보다 빨리 기준금리를 인상할 수 있다고 화요일 자넷 옐런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말했습니다.

경제가 회복세를 지속하고 있지만 옐런은 연방정부의 의회 반기보고서에서 경제가 최대 고용과 물가 상승률의 안정이라는 연방정부의 이중 목표를 향해 움직이고 있다고 년 간의 잘못된 새벽을 막는 경고에서 말했습니다.분기에 급격한 경제 침체 후에 주로 심한 날씨 때문에 생산과 지출에 관한 최근의 일련의 지표들은 분기에 성장이 반등하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녀가 상원 은행 위원회에게 말했습니다.지난 년 동안 실업률은 거의 퍼센티지 포인트 떨어졌고 월에는 퍼센트에 머물렀습니다. 반면 상반기 동안 평균 약 한달의 일자리 증가는 그녀가 낮은 참여율 느린 임금 인상과 함께 노동 시장이 여전히 현저한 해이함을 보여주고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보다 다소 강한 속도였습니다.부와 실업률은 여전히 연방정부보다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