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라오스와 중국 캄파 그리고 아이보리 왕자 사이의 문화입니다.

라오스와 중국 캄파 그리고 아이보리 공주 사이의 문화는 정의와 불의의 싸움을 묘사하고 있는 반면 무대극은 또한 캄파와 아이보리 공주 사이의 애절한 낭만적인 사랑뿐만 아니라 라오스의 예술과 문화를 보여줍니다.캄파와 아이보리 프린세스 무대공연은 총 개의 장면과 상영시간 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극은 라오스 전역의 공연자들과 중국의 다른 배우들과 공연자들의 작품을 특징으로 합니다. 연극 뒤에 있는 중국 회사 또한 라오스에서 공연 예술 훈련을 받기 위해 약 며칠간 중국에서 공연을 했습니다.최대한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나날 공연.정보문화관광부 관계자에 따르면 관객의 기회를 놓친 사람들은 월부터 관심이 줄어들 때까지 매일 캄파와 아이보리공주가 보여질 것이기 때문에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관객중 한명은 캄파와 아이보리공주 연극이 매우 흥미로웠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또한 관객들에게 마법을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장면은 다른 장면의 장식이고 그들이 다시 관객들과 함께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매우 좋습니다.관객들과 함께 관객들과 함께할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은 찬타노비시라고 덧붙였습니다.

관객의 멤버 Niddaphone Phongnahone은 그녀가 연기를 좋아했고 배우들의 의상이 훌륭하고 아름다웠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하얀 코끼리의 각 장면은 환상적이었고 그녀가 가지고 있던 어떤 것이었습니다.무대극의 개막을 놓친 사람들이 월 비엔티안 타임즈에 쇼의 연속을 위해 다시 시작되면서 다시 쇼를 즐기러 올 수 있게 되기 전에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교류와 문화를 위한 사람들과의 첫 번째 대화는 월요일 그것이 대중의 지지의 기초를 만들 것이라고 말한 시진핑 주석에 의해 칭찬받았습니다. 유대를 위해 그리고 문화적 교류를 자극합니다.

이번 회담은 류옌둥 부총리와 나티 므더화 남아프리카공화국 예술문화부 장관이 주도했으며 첫 만남 이후 시 주석의 축하 서한을 통해 회의를 주재한 바 있습니다.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 고위인사와 문화교류기구는 회담이 최초의 고위급 대화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시 주석은 중국과 아프리카 국가가 사람들을 사람들과 문화 교류로 몰아넣는 것은 또한 중국 아프리카 협력에 관한 포럼의 결과를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될 중요한 행동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교육 문화 과학과 기술 건강 젊은 여성 프레스 싱크탱크 관광과 스포츠와 같은 분야를 포괄하고 있습니다. Geng Shuang 외교부의 대변인은 이달 초 Jacob Zuma가 이 메커니즘 발사가 두 나라가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더 많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FuthErh 그는 상호이해를 증진시키고 관계를 더 높은 곳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과 남아프리카 둘다 주요 개발도상국이고 브릭스 개 신흥국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그리고 남아프리카의 조직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나라 사이의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는 강력한 엄마를 유지했습니다.개발의 엔텀과 두 민족에게 가시적인 관심을 가져왔으며 시 주석은 또한 중국은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아프리카 국가들과 함께 중국 아프리카 협력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습니다.미팅 주소를 지정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