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도네츠크 지역의 반란군 점령지역입니다퍼거슨 미주리 주

도네츠크 지역의 반란군 점령지역입니다.퍼거슨 미주리 AFP 경찰은 화요일 경찰이 긴장을 고조시킬 수 있는 위협적인 무장하지 않은 흑인 청소년을 죽인 것에 대한 항의로 미국 도시 근처에서 칼을 휘두르는 남자를 사살했습니다. 그것은 월에 퍼거슨에서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아 죽은 마이클 브라운의 가족의 변호사가 말했다.

네랄은 월요일 미주리 퍼거슨에 있는 시빅 리더들이 밤마다 조용하고 화해를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시위에 대한 공격적인 대응으로 비판받은 세인트루이스의 적절한 경찰들의 짧은 운전은 그들이 총을 쏘았을 때 더 많은 조사를 받았습니다. 칼에 무장한 듯 흥분한 남자가 죽었습니다.

그는 지금 나를 죽이고 순찰자에게 접근했습니다.세계 언론은 미국의 인종 분열에 불리한 빛을 던져주는 계속되는 불안을 취재한 퍼거슨 근교에 수십 명의 기자들이 거리에 내려앉았고 법 집행 전술인 구경꾼들은 화요일 편의점 밖에서 총을 쏘는 장면을 봉쇄하는 노란 사건 테이프에 모여들었습니다.

그는 시위의 슬로건을 외쳤습니다. Handsup dont shooting captain Ed Kuntz는 현장에서 기자들에게 조사가 시작되었지만 그가 들은 것에 근거해서 그것이 정당하다고 말하는 것은 타당해 보입니다. 경찰 총격의 긴장이 있을 때마다 그는 항상 지금 우리가 보존에 집중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항상 더 높이 인정했습니다.

ng생명과 재산보호 오늘 밤 퍼거슨에서 시위자들은 경찰을 향해 총을 쏘고 돌과 화염병을 던졌고 그 폭력의 새로운 격렬함으로 명의 부상자를 남기고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미주리 고속도로 순찰대의 론 존슨 선장이 마이클 브라운이 대낮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Darren Wilson에 의한 주택가의 거리입니다.

한 백인 경찰관이 지역 사회의 항의의 물결을 촉발합니다.

비록 경찰이 브라운을 총격 당시 무장하지 않은 강도 용의자로 지목했지만 몇몇 목격자들은 그가 번이나 머리를 맞았을 때 투항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마이클 브라운을 위한 장례 준비는 월요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완전한 세부사항과 함께 보도자료로 벤자민 크럼프 가족 변호사 두 명을 따를 것입니다.비록 미국 국가 방위군의 다른 부분들안에 제한된 항의가 오직 있었습니다.

단지 그것 위하여 불신을 가지고 있는 지역안에 우리계열카지노 잡도록 돕기 위하여 퍼거슨에게 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국가 방위군의 제한적인 항의들안에 또한 인종적 긴장을 자극하는 치명적인 총격에 강한 관심을 반영하여 거의 한 시간안에 리트윗되었습니다.심지어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지역 경찰이 과도한 힘을 사용할 이유가 없다고 말하면서 시위를 다루었습니다. 그는 미주리 주에게 경찰의 감독하에 운영되고 있는 국가 방위군을 제한적으로만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퍼거슨 주민들은 대부분 백인 경찰의 잦은 남용에 대해 비난하고 있습니다.아프리카계 미국인인 앨런 프레이저 씨는 자신이 경찰에 의해 몇 번이나 제지를 당했다고 말하는지 셀 수 없이 많이 잃어가고 있습니다.

퍼거슨에서 그들은 항상 저를 아무데서나 차 밖으로 끌어내렸습니다. 프레이저 씨가 자전거를 타고 매일 시위를 벌이고 밤마다 경찰들과 대치하는 대로로 돌아오면서 말했습니다. 그는 임 씨가 이 A 포렌시에 진절머스에 질렸습니다.브라운 가족들에 의해 유지된 병리학자는 그 학생이 적어도 두 번 머리에 번 총을 맞았다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총 개의 부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