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년 동안 활동하지 않은 채 끝나기 위해 UN 최고 기구에 충돌합니다.

유엔의 최고 기구의 분쟁은 예멘에 대한 그것의 년 간의 활동에서 끝나게 하고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인도주의적 위기를 끝내기 위해 결정적으로 움직입니다.도쿄 AFP 일본 고용주들은 직원 실업률이 년 이상 만에 최저 수준이고 노동시장이 거품 경제 호황기 때 보다 더 빡빡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이것은 세계에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아직 샴페인을 터뜨리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부분 노동력의 감소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일자리는 일시적이고 경제 협력 기구의 회원국들 중 가장 낮은 연간 실업률 퍼센트를 위해 아이슬란드와 묶인 매우 적은 돈을 지불합니다.n과 개발 이번 주 일본 정부 수치는 개월 연속 월에 실업률을 보여주었고 또 다른 주요 노동 시장 측정 이후 가장 낮은 실업률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직자들에게 구직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비율은 모든 일자리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이것은 몇 년 만에 가장 강한 수준이며 한때 경제가 호황이었던 년대 초 아베 신조 총리가 아베노믹스 성장 정책의 승리로서 일본의 고용 그림을 주장할 수도 있을 때 보다 더 높아졌습니다.

그가 재집권하기 위한 티켓에 권력을 쥔 해에 실업률은 퍼센트였습니다.

경제력이 뒤떨어집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낮은 실업률이 아베노믹스의 업적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본 니가타 대학의 Ivan Tselichchevan 경제학 교수는 말합니다.

그것은 구조적인 현상이고 대부분의 다른 선진국들과는 달리 그것은 경기 순환과 경제 성장률로부터 상당히 독립적이거나 자율적으로 보입니다.

노동력 부족의 예가 요즘 일본 도처에 있습니다. 몇몇 식당들은 배달 서비스 야마토씨가 운전자들의 부족을 이유로 서비스를 줄이도록 강요받는 동안 충분한 직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시간을 줄이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이민의 사이트맵 부족은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외국인 노동자들을 데려오는 것은 정치적으로 힘든 판매입니다. 그래서 도쿄는 많은 여성들이 결혼 후 직장을 그만둘 것으로 예상되는 일본 인구는 거의 정도 감소합니다. 그리고 오버 노인들은 OECD에서 가장 높은 퍼센트에서 인구의 거의 퍼센트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걱정스러운 인구통계학적 그림입니다.

노동시장 일본은 노동 연령인구의 감소에 직면하여 증가하는 노동력 부족에 직면합니다.

OECDs Japan Korea 데스크의 책임자인 Randall Jones가 말했습니다. 직원 부족은 특정 부문에서 더 높은 임금으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넓은 영향은 월에 도요타와 Panasonic을 포함한 몇몇 일본 최고의 회사들의 그들의 발표하였습니다.

몇 년 만에 최저 임금 인상입니다.그것은 가격을 올리기 위한 일본은행의 노력을 좌절시켰고 일본 경제를 견실한 길로 이끄는 열쇠로 보여지는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낮은 직원 생산성은 또 다른 이슈입니다. 방문객들은 종종 거의 할 일이 없어 보이는 일본 서비스 분야의 순수 노동자의 수에 충격을 받습니다. 많은 종업원의 수는 우리에 의해 과잉됩니다.엄격한 기준 왜냐하면 Face service Tselichtchev와 같은 일본 고객들은 그가 덧붙였습니다. 그는 여전히 낮은 생산성을 가진 수백만개의 작은 회사들이 여전히 다양한 수단에 의해 경쟁은 종종 억제됩니다. 그것은 소비자들에게 좋지 않지만 고용률을 증가시킵니다 여전히 낮은 실업률은 번영을 위한 플러스로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위치의 질 또한 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