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내가 아무도 그들이 원하는 책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고 말할 때 여러분

여러분 만약 당신이 클린턴 대통령에 출마한다면 아무도 그 책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할 때 그들은 단지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책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뉴욕 타임즈 논픽션 베스트셀러 리스트에서 그 하드커버는 클린턴과 오바마 가족들 사이의 적대감을 묘사한 노 베스트셀러 에드워드 클라인스 블러드 반전의 바로 뒤에 있습니다.그녀의 대통령 선거운동 기간동안에 어떻게요이스라엘은 가자지구에 수요일 그들의 집을 떠나라고 촉구할 예정이지만 하마스가 휴전을 거부한 이후 군대의 일간의 강화에도 불구하고 경고는 대부분 무시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지도자 마흐무드 압바스가 이집트와 터키를 찾기 위해 이집트와 터키를 방문하기 위해 작전을 재개했기 때문입니다.이집트가 무력화 된 네이버 웹 사이트 최적화 휴전을 시도한 후 즉각적인 전투 종료를 위한 유일한 지지. 지금까지 이스라엘 캠페인은 가자지구의 권리 단체와 함께 팔레스타인의 사망으로 이어졌습니다.

같은 기간 무장세력은 화요일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보다 더 많은 것을 발사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의 생명으로 무장세력들이 이스라엘 해안 평야에서 발의 로켓포가 대도시 텔아비브 상공에서 격추된 가운데 가자지구 전역의 여러 지역에 밤샘 전투기가 공격을 가했습니다. 공군은 또한 가자지구 북동부 지역에 테러 현장을 겨냥한 항공 캠페인에 앞서 집을 대피하라는 경고 전단도 내렸습니다.

그리고 가자시티 동쪽의 자이툰과 쉐자이야에 있는 두 개의 플래시 포인트 지역에 있는 공작원들은 북쪽의 Beit Lahiya에게 같은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일요일에는 북쪽의 주민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UN 학교에서 가장 많은 피난처를 찾기 위해 그들의 삶을 위해 도망갔던 비슷한 경고를 반추했습니다.

그리고 전단지의 주민들 또한 문자를 받고 미리 녹음된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스라엘 시몬 페레스 대통령은 페데리카 모게리니 이탈리아 외무장관과의 공동기자회견에서 추가 통보가 있을 때까지 대피하고 돌아오지 말 것을 촉구한다며 시민들과 함께 로켓을 보호하려는 하마스 정책의 희생자가 되지 말고 떠나라는 경고를 국민들에게 보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AFP 특파원은 가자지구에 있는 무고한 사람들을 공격하지 않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대로 그리고 또한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경고는 단지 제한된 숫자의 아이들만 떠나는 것으로 보이는 어떠한 즉각적인 효과도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전단지를 집어들고 그들에게 가지고 놀 때 AFP 특파원은 사람들에게 어디로 가라는 비행기에서 이 종이조각을 떨어뜨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파이잘 하산에게 자이툰에 사는 다섯명의 아버지에게 물었습니다. 나는 어떤 일이 일어나도 나의 집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마스가 주민들에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경고를 무시하라고 말했습니다.이스라엘 총리 벤자민 네타냐후는 성명에서 하마스가 이집트군이 시간 동안 사격을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국경 너머로 수십 발의 로켓을 발사하는 제안을 일축하자 군사 작전을 강화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외교적으로 해결이 더 낫겠지만 하마스는 이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확대하고 강화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이 부츠를 땅에 내려놓는 것보다 휴전을 선호할 지라도 장관들이 터널의 하마스 네트워크를 파괴하는 계획을 승인했다고 보도된 육군 라디오 방송이 보도한 제한적인 지상 작전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하룻밤에 만났습니다.그들은 또한 초기에는 도시의 진입을 포함하지 않을 제한된 지반침입의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