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그리고 미국은 태클에 대한 지지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세계무역기구와 같은 다자간 포럼에서 미국 우선주의 프랑스 재무장관 브루노 르 메이어는 현재의 세계적인 침체는 특히 무역 긴장과 관련이 있습니다.고 말했고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끝냈습니다.

긴장과 우리는 무역 전쟁을 피해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과 미국이 WTO를 통해 그들의 분쟁을 해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WTO는 우리가 현재의 무역 긴장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다자 틀 안에 있습니다.

고 말합니다. Christine Lagarde 전무이사 o만약 국제통화기금도 마찬가지로 관세인상조약과 미국과 중국 사이의 다른 보복적인 움직임으로 인한 잠재적 피해에 대해 경고하는데 무뚝뚝했습니다. 앞길이 위태롭다고 말하는 교착상태에서 그들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대화들.주요 위협은 계속되는 무역 긴장에서 비롯됩니다. 라가드는 IMF가 관세부과가 전세계 GDP의 수준을 약 억 퍼센트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고 추정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서 나는 우선 순위가 현존하는 관세를 없애고 새로운 것을 피하는 것을 포함한 현재의 무역 긴장을 해결하는 것이어야 합니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국제 무역 시스템의 현대화를 위해 계속 노력할 필요가 있는 동안 라가르드 총재는 아소 타로 일본 재무장관이 회의가 끝날 때쯤에는 그 문제를 지겨워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미국 문제는 당신이 묻는 전부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고려해야 할 많은 다른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미국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하기 전에 홍보했던 국제 규칙을 고수할 것을 촉구하면서 동시에 일본 남부 도시인 후쿠오카에서 무역과 디지털 경제에 대한 병행회담에서 미국에 촉구했습니다.도쿄 근처의 우바는 WTO를 쇄신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합의가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세기의 디지털 경제 현실에 더 부합되게 하기 위해서. 트럼프는 그가 국가적인 기초 위에서 협상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고 말했지만 중국과 미국은 지난 달 USTR의 협상 후에 교착상태에 빠진 무역 협상을 재개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는 징후는 없습니다.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은 일요일 후쿠오카에서 열린 금융 지도자 회의와 별도로 중국 중앙은행 총재와 건설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므누신 장관은 자신과 이 총재가 무역 문제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므누신 총재가 기자들에게 그가 기대했던 세부 사항을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난국을 해결하기 위한 어떤 큰 진전도 월 말 오사카에서 열리는 G 정상회담 동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의 회의에서 나올 검색 랭킹 것 같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므누신 장관이 수십억 달러 규모의 중국 수출품에 대해 더 많은 관세를 부과할 것인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중국이 미국에 수출하는 거의 모든 것을 포함할 것입니다.

중국측으로부터 이씨와 므누신 사이의 회담에 대한 즉각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정부 연구 중심지인 츠쿠바에서 무역 및 경제 장관들의 회의에서 관리들은 유사한 권고안을 승인하는 동시에 또한 취급할 가벼운 요구를 발표했습니다.긴장을 교환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무역 관계를 조성합니다.우리는 자유공정 비차별적 투명 예측가능하고 안정적인 무역투자 환경을 실현하여 시장을 개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