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그것은 이스라엘은 선택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스라엘이 작전을 계속하고 그것의 전 국가 안보 보좌관 Giora Eiland가 육군 라디오에 말했다.주요 딜레마는 오직 지상작전만이 하마스 지하터널망에 실질적인 파괴를 가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 지상작전에 대한 것입니다.

공습이 그들의 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방향으로 굴러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편 팔레스타인 대통령은 저녁에 카이로에 도착하여 대화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집트 지도부와의 휴전 목요일 유사한 임무를 띠고 터키로 갈 예정이었다. 그는 하마스가 카이로 휴전 노력이 논의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거부했다고 말했지만 최고 관료 무사 아부 마르주크는 이슬람 운동이 여전히 가능한 휴전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국민들은 지난 수요일 외부인 바샤르 아사드 대통령이 벌인 더러운 전쟁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는 번째 년 임기의 시작을 알리는 그의 취임 선서를 했습니다. 아랍 국가를 황폐화시킨 유혈 내전 속에서 말입니다. 때때로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아사드는 테러리즘에 대한 승리를 선언하고 지지하는 나라들을 말했습니다.시리아 반대가 높은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다마스커스에 있는 대통령 궁에서 열린 거창한 의식은 최근 자신에게 반기를 들고 싸우는 아사드군을 위해 전장에서 운명의 역전이었던 것을 캡으로 씌웁니다 지난 해에 그 나이든 지도자는 그의 군대가 꾸준히 전진하는 것으로 내전에서 가까스로 모멘텀을 잡았습니다.

무장한 반군에 대항하는 몇몇의 전선에서 그것은 아사드가 취임 선서를 하는 동안 수요일 생중계된 의식이라고 말한 것을 TV는 아사드가 북쪽의 밴드에서 수도를 내려다보는 경치 좋은 고원을 카시운 산의 피플 궁전에 도착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그 후에 아사드는 의회와 기독교와 이슬람 성직자들로 꽉 찬 홀 안으로 붉은 카펫을 지나 걸었습니다.

짙은 파란색 양복에 파란 셔츠를 입고 넥타이를 맨 아사드가 이슬람 성서에 손을 얹었습니다.

나는 국가 헌법을 존중하겠다고 맹세합니다.

이 나라 헌법법들과 그것의 공화제 시스템 그리고 사람들의 이익과 그들의 자유를 돌보기 위하여 그는 청중들로부터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보냈고 그리고 나서 그는 그 연설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시리아 사람들이 투표를 가지고 있고 시리아 사람들에게 시작한 더러운 전쟁을 물리친 것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혁명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짜 반란자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세뇌시키거나 당신의 의지를 꺾는데 실패하였습니다. 위기 내내 아사드는 그의 나라를 분열시킨 분쟁은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처형된 서구의 지원된 음모이며 민주주의와 환멸을 추구하는 아랍의 봄 봉기에 의해 영감을 받은 사람들에 의한 대중적인 반란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그의 권위주의적인 통치에 의하여 갈등이 내전으로 미끄러지면서 아사드는 물러나는 것을 거절하고 그리고 지난달에 그는 엉터리로서 야당과 그것의 서방 동맹들에 의하여 해임된 투표에서 압승으로 재선되었습니다.

그는 수십 년안에 첫번째 다수 후보 선거에서 투표의 퍼센트를 획득하였습니다.

그 투표는 야당에 행해지지 않았습니다.시리아는 투표에서 수백만의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배제하고 그것의 번째 해에 시리아 내전을 지금 그것의 번째 해에 네이버 최적화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국가의 을 추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