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건설회사 그는 경찰에게 항복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건설회사 그는 금요일까지 경찰에 투항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나 상 베르나르도 도 캄포에 있는 연합회 건물에서 문을 닫는 동안 반항적으로 마감일을 놓쳤습니다. 토요일 이른 감정의 장면에서 그는 노동당과 서약했던 다른 좌파 단체들로부터 수 천명의 열렬한 지지자들을 다루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왔습니다.

경찰로부터 그를 보호하기 위하여 룰라는 브라질 최고의 부패방지 심판 세르히오 모로가 큰 건설회사에 의해 리베이트로 아파트를 제공받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그의 유죄 판결에 대하여 자신을 격분한 시민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나의 소유가 아닌 아파트로 재판에 회부된 유일한 인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사법부와 브라질에서 가장 강력한 미디어 재벌이 그가 경주에서 경쟁하는 것을 막는 궁극적인 목적과 함께 우익 쿠데타를 지원하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룰라 전 대통령의 수감자 사진을 찍는 것이 그들의 집착이라고 말했지만 결정적으로 룰라 전 대통령은 극적 저항을 중단하고 체포영장에 따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룰라 전 대통령 지지자는 연설이 룰라 전 대통령의 어깨 위로 올라간 후 그가 갇혀 있던 노조 건물에서 연설하는 안전바카라사이트 동안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는 룰라 피버시 드라마 룰라 또한 여러 다른 법정 사건들과 마주하고 있으며 브라질 정치의 최고 권력자들의 조직적인 뇌물 및 횡령의 해소를 위한 지금까지의 검찰 수사에서 가장 큰 두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그러나 그는 또한 최근 브라질 역사에 있어서도 외견상이고 좌파들 사이에서 전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인물입니다. 그는 중앙과 다리를 건설하는 데 성공했고 경제도 호황을 누렸습니다. 수요일 이후로 룰라와 그의 지지자들은 대법원에서부터 대법원에 이르는 모든 곳에서 싸우는 그의 형기의 시작을 늦추려고 노력했습니다.트리트리스 루라스의 카리스마적인 정치 스타일을 혼합한 열혈 정치 드라마 독직과 월 선거의 운명에 대항하는 서사시적인 투쟁은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큰 국가 AFPMUENSTER 독일 아밴은 토요일 독일 도시 Muenster에서 인기 있는 술집 밖에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을 충돌했습니다.

그리고 전에 명을 죽이고 다른 사람들을 다치게 했습니다.차량 운전사는 차량 안에서 총을 쏴 자살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독일 보안 고위 관리는 이슬람 극단주의 동기에 대한 징후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따뜻한 봄날 오후 발생한 치명적인 충돌사고의 모든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목격자는 사람들이 충돌 사고 후 도시 광장에서 비명을 지르며 도망쳤다고 말했습니다.

Muenster가 위치한 North Rine Westphalia 주의 내무부 장관 Andreas Bode Herbert Rule에 따르면 경찰은 그들의 조사를 위해 재빨리 통제된 넓은 지역을 설치했고 구급차들은 그 장소로 돌진했습니다.

부상자 중 명은 심각한 상태였다고 그가 강조했습니다.

모자는 수사 초기 단계지만 현재 공짜로 말씀 있었나 어떤 이슬람 backgroundWe 기다려야 했고 우리를은 그것은 분명히 아니accidentReul 두 사람이 그 충돌 사고로 그리고 그 운전수 thre 경찰 숫자보다 낮은 자살이 숨졌다고 덧붙였다 모든 방향에서 가지고 있어요.edead와 운전기사 Peter Nuessmeyer는 AP통신에 말했습니다. Bode는 경찰이 다른 가해자들이 도망갔을지도 모른다는 목격자들의 보고를 확인하고 있다고 보도한 독일 언론 보도를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