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개의 임무 중 cond는 그 회사가 NASA와 계약했습니다.

개의 미션의 condition은 회사가 NASA와 계약하고 그리고 국제우주정거장으로의 번째 여행입니다. 작년에 성공적인 시범 여행 후에 이 미션 Orb라고 알려진 이 임무는 처음에 월에 발사하기로 되어있었지만 Antares 로켓에 러시아제 로켓 엔진이 발사 전 시험동안에 실패하였습니다.

우주공간에서 루굴라를 재배하기 위한 승무원 실험을 위한 인공위성들의 식량과 보급품들 그리고 실패한 것을 대체할 일본 모듈을 위한 펌프는 우주선에 탑승한 품목들 중 하나입니다.Cygnus는 월 미국 우주 비행사 Steve Swanson에 궤도를 도는 전초기지에 도착해야 하고 우주 정거장에 있는 승무원들은 휴스턴 텍사스에서 NASA의 지원으로 화물선을 잡기 위해 ISS 로봇 팔을 뻗을 것입니다.

포획은 예정대로 예정되어 있고 우주정거장으로 가는 배의 항적은 am 궤도 과학과 우주정거장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X는 NASA와 국제우주정거장에 물자를 실어 나르는 여러 임무를 위해 주요 계약을 따낸 두 민간 미국 회사입니다. Orbitals 계약은 억의 가치가 있고 SpaceXs는 우주선에 온전한 스플래시 착륙을 하는 SpaceXs Dragonship과 달리 지구 대기권에 재진입하면서 타버립니다. oceanOrb는 월에 발사될 예정이고 개의 더 많은 Cygnus 임무는 NASA가 SpaceX에서 끝난 우주왕복선 프로그램이 끝난 후 우주 정거장에 도달하는 그것의 능력을 잃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Orbit는 그들의 무인 화물선 유럽 그리고 러시아 또한 장비와 또한 가지고 있는 그들 자신의 우주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용 전초기지에 대한 식량입니다.

우주 비행사들이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서 우주인들은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 각각 백만원의 비용으로 좌석을 구입해야 합니다. 우주선은 한번에 명을 실어 나릅니다. 몇몇 미국 회사들은 다음 몇 년 안에 우주 정거장에 대한 미국의 접근을 회복시킬 승무원 차량을 완성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워싱턴 AFP. 온난화 행성은 더 많은 땀을 흘리는 사람들과 더 많은 탈수증을 가져올 것 같다고 연구원들이 목요일 말했습니다.

이미 환경 건강 관점 저널의 연구는 아틀란타 시카고 달라스 로스 앤젤레스와 필라델피아에서 의학 기록을 연구한 환자들의 뜨거운 날과 신장결석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하였습니다. 우리는 일교차가 상승함에 따라 환자들이 다음 날 k와 함께 나타날 확률에 급속한 증가를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Idney stones는 Philadelphia의 소아 비뇨기과학자이자 역학자인 Gregory Tasiana가 말했습니다.

평균 일교차가 섭씨보다 높아짐에 따라 신장결석의 위험이 로스엔젤레스를 제외한 모든 도시에서 증가하였습니다. C 연구자들의 일일 평균 온도를 비교할 때 더 높은 온도를 발견하였습니다.

Tures는 아틀란타에서 신장결석의 위험도 그리고 시카고에서 위험도 퍼센트 더 높았습니다. 비슷하게 Dallas의 위험도 퍼센트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필라델피아에서 홈페이지 검색 Los Angeles는 더 더운 날에 Kidney돌의 위험도 더 작은 증가된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연구자들 또한 더운 날씨의 일안에 가장 흔했습니다.아틀란타 시카고와 필라델피아에서 매우 추운 날씨가 신장결석의 상승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안에 있고 그들의 신체활동을 보통보다 더 제한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칼슘과 인과 같은 소변의 물질들이 고도로 집중될 때 발생합니다. 에노를 마시지 못하는 것